안녕하세요.
핸드폰 번호 이동으로 핸드폰 구매했는데, 개통 지연으로 고생하고 있어서 답답한 마음에 해당 글을 쓰게 됐습니다.
아이폰 11 4년간 사용 중에 전면 액장 파손되어 바꿀 때가 된거 같아서
집 근처 정식 매장, 성지(온라인 매장) 등 가격 비교해보다가 성지는 비대면으로 계약한다하여
강변역 테크노마트에 가서 신규 출시된 아이폰 15 제품으로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 가입 조건 :
- LG -> SK 번호 이동
- 요금제 : 5GX 프라임 플러스(99요금제)
계약일 : 11/11 -> 요금제 변경일 : 4/1
- 할부 원금 완납 : 현장 계좌 이체
- 약정 기한 : 2년
■ 계약일 이후 핸드폰 배송 일정 :
1. 계약일 당시 대표이사 외 직원분이 계약 진행 해주셨으며, 계약일 기준 11/11 택배 발송 후 11/13 수령 예정일 안내 받음(구두)
- 재고 및 색상 확인 이상 없음 설명함
(11/11 발송 안됨)
2. 11/13 핸드폰 수령일 지연으로 택배 발송 여부 확인 요청(담당 직원 전화 수신 거부)
3. 11/14 핸드폰 수령일 지연으로 택배 발송 여부 확인 요청(담당 직원 전화 수신 거부)
4. 11/15 직원 안내 MISS로 가산 디지털 단지 재고실 재고 확인이 안됐으며, 재고 확보 중이라 설명함(대표 명함으로 전화함)
- 계약 당시 재고가 없는 상태였다면, 왜 사전에 고지해주지 않았냐고 문의하여 금일 발송 예정 통화
(11/15 발송 안됨)
5. 11/16 퀵 배송 구두 확인(판매 대리점에 안내 누락 및 업무 처리 MISS 사유로 본인 사실 확인)하였으나, 11/16 택배 발송
6/ 11/16 핸드폰 수령(박스 개봉)
※ 핸드폰 수령 후 즉시 개통 될 것으로 생각하고 박스 개봉했습니다.
■ 개통 지연 일정 :
1. 11/17 수령 이후 11/21까지 개통 예정 통화
- 주말 대리점 계약 건 처리가 우선임으로 일일 개통 건수가 한정적임
- 일반 대리점 우선 순위 개통으로 최대한 빠르게 개통 협의
2. 11/22 개통 지연으로 유선 통화 : 11/25(토) 까진 개통 예정이며, 개통실(?)에 연락해놨다고 통화
3. 11/27 개통 지연으로 유선 통화 : 11/28까지 개통 예정
(11/28 대표 전화 통화 불가)
4. 11/29 글 작성일(당일)
- 계약 이후 : 18일 동안 개통 불가
- 핸드폰 수령 후 : 12일동안 개통 불가
조금 저렴하게 핸드폰 구입한다고, 일반 대리점이 아닌 테크노마트가서 핸드폰 계약하고 왔는데..
계속된 전화와 문자에 스트레스도 쌓이고, 유튜브 찾아봐도 뚜렷하게 방법이 없는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
어떻게 처세하는게 맞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개통된다 개통된다 안내 듣고, 막상 안되니까 더 힘든거 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취소하고 대리점가서 제값주고사면 돈아까워요 져도 작년에 성지라고 3번가서 개통했어유 갈때마다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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