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99715&rtn=%2Flist%3Fcode%3Daccident
↑↑↑↑
본문
첫번째내용은 링크 걸었습니다.
이것또한 음성파일을 영상으로 변환은 했는데 안올라가지내요
첫번째 내용은 발견뒤 처음에 기아080에 통화를 하다하다 승질나서 마지막통화내용 녹취록입니다
두번째는 절 가지고 놀아주신 서비스센터 직원과의 통화내용입니다.
본사말을 빌어 말씀드리자면 직원의말장난에 제가 놀아난거밖엔 안되는거네요
중고를 사용했던 새거에 칠만다시했던 놀아난게 젤 열받네요~!
위에 담당 팀장 바꾸라고 하세요....
콜센터 전화 받는 직원이 먼 잘못 있겠습니까?... ㅜㅜ
바로 연락 준다고 해서 연락 안가는것도 머 콜센터 직원이 그렇게 하는것도아니고...
담에는 콜센터 직원 바로 패스 하고 위에 담당 팀장과 통화 하시는게
입도 덜 아프고 젤 좋아요...
콜센터 직원 너무 불쌍해 ㅠㅠ ㅋㅋ
그래도 끝까지 차분하게 응대하네요.....상담직원은 중간에서 말만 전달할뿐......
상담직원이 안따깝네요. 몇시에 전화했고 이런걸 물어보는데
내 얼굴이 화끈거리네요.
참...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되지?....ㅡ.ㅡ 상담직원은 현기의 잘못으로 하대취급을 받네....ㅡ.ㅡ
글쓴이님 마음 충분히 이해 가는게.. 슈퍼에서 과자 사먹는것도 아니고 돈천만원짜리 차를 샀는데
중고로 저렇게 달아놨는데.. 누군들 안저럴까 싶네요
알고나서 미안해지더라구요
ㅈ 같은 기아 !! 나도 기아차 타고있는데 기분 드럽네 진짜~
아무쪼록 새차받으시길바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