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해 보세요,,,브레이크 안밟은 상태에서 저 사고났습니다.
피할수 있었다란말 하지 말아주세요...영상 시작과 동시에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신호위반차량 한대 보이실겁니다.
일단 그차량에 시선이 빼앗겼고...그 뒤로 꼬리물고 들어오는 차량 확인하려 오른쪽 주시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관점이 있고 가치관이 있을줄 압니다. 쓴소리 전부 달게 받겠습니다.
근데...전 가해자 약점 잡아 얼마를 받겠다...이런거 안합니다. 난 피해자 인데..내돈내고 병원갈일 없으면 하는 마음 뿐이네요.
약점 잡아 얼마 받아야지? 저 200만원 없어도 잘 살아요...그럴 생각이었으면 200만원만 받을생각 했을까요?? 애초에 무보험차량인지 몰랐을때에도 전 아주머니께 경찰사고접수 안할테니...빨리 끝내자고 오히려 제가 요구한 사람입니다. 저 바빠서 입원 못해요...통원치료 받아야 한다고 했고...보험사에서 통원치료로 75만원 얘기 했을때 오케이 했던 사람입니다.
그리고...댓글에 정말 배쨀건가요?? 라고 기억나는데...
김여사님과 피보험자 되시는 분이 저에게 했던 언행을 생각해보면 전 양반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정말 제가 배를 째겠어요??
아니 그럼...친구들끼리 욕할때..개새끼 라고 하면 님은 정말 개의 새끼인줄 알고 다큐로 받아들이시나요?
바보면 정말 바보고...등신이면 정말 등신입니까??
그냥 예능으로 받아들여주세요~~
그리고 허리디스크요...줠라게 고생했죠...그거때문에 1년반을 운동하고 치료만 해서 다 나았는데요...
일도 못하고 거지생활 했죠...겪어보면 압니다. 다시 아프기 싫고 뭘 해도 허리 조심한거요...
다 나은 상태이구요...전에 아팠을때 다녔던 병원을 간게...문제가 되나요??? 누가 더 악화됐다고 했나요??
진단 받고 의사가 한달 통원 치료 하래서 그러는거 뿐인데...내가 먼저 한달동안 다닌다고 한거도 아니고...
문제 될거 있나요???
금액적으로 봤을때도 그리 무리한 금액을 요구하는건 아닌거같은데..
다만 가해자가 몇번이나 연락을 취해 피해자의 건강상태및 쾌차를 빌어줬다면
한번쯤 더 생각해볼수는 있겠죠.(그러나, 그닥 무리한 금액요구가 아니라서 생각할건 없어보여요.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