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에서 해외 화장품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어제 12월19일에 받았습니다.(구매일은 12월 3일)
3개짜리 제품을 구매했는데 1개만 왔습니다.
바로 롯데온 상담사에게 해당 내용을 접수했습니다.
상담사가 판매자와 통화했는데 1개가 맞고 영어로 상세페이지에 적어놨다는 겁니다.
화가 났지만 상담사에게 환불을 요청했고 상담사도 당연히 환불 해준다고 했습니다.
(상담사도 판매자에게 따지니 그냥 전화를 끊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 5분 지난거 같은데 롯데온에서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바로 롯데온에 전화를 했고 다른 상담사가 받았는데
여기서부터는 스탠스가 달라졌습니다.
정상적인 절차로 출고가 되어서 환불이 불가능 하다는 것이였습니다.
저도 화가나서 노발대발 하고 3개 사진을 올리고 1개 제품을 보내는것, 그리고 가격도 3개 가격을 올려놓고
이렇게 하는건 사기가 아니냐고 따졌습니다.
한참을 실갱이 하다가 롯데온에서는 내일 전화를 준다고 하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현재 소비자 보호원에도 접수를 했지만
강제적인 권한이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다음에 어떠한 스탠스를 취해야 하는데
보배형님들의 조언을 좀 얻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는 아무리 봐도 영어 설명이 제품에 대한 설명이지 1개 나간다는 말로는 안 보입니다)
저런 경우가 많아서 항상 구성을 먼저 물어보고 구매하셔야 안당합니다.
저도 환불하는데 2달반 걸린적도 있어요~ 물건 반품 받아놓고도 한달을 묵히고 반품확인 해주더군요~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품 규정이 있을거에요.
반품비 있다며ㆍ 지불하고서라도 꼭 반품하세요.
초기배송비무료시 초기배송비라고 써 있네요.
제품불량은 아니니 무료반품은 쉽지 않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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