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운송사 하청 디에스엔엘(구.대성로지스)에서 운송료 미지급 사태로 피해자만 수천명대로 수십억대 이상으로 초유에 사태가 발생 되었습니다.
사기꾼들 절대 잊지않는다
난 끝까지 간다!!!
이번 쿠팡 미지급 사태는 매번 발생되는 원청,하청업체 고의부도로 피해를 보는 규모를 넘어섰습니다.
쿠팡측에서는 운송료를 하청인 디에스엔엘에 지급했다고 하는데 운송사는 운행을 했던 차량들에 대해서 몇달치를 지급하지 않아 고정차,반고정차,용차,어플이용하는 차량들에 피해를 극대화 시켜 지금 개인사업자 차주들의 생계를 파탄시키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쿠팡에서는 운송료 지급했다고 어떠한 해결방안을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최소한의 도덕적 책임은 있지 않을까요??
법에 허점을 이용하여 고의 부도후 운송료 미지급 사태가 계속 반복되고 있는 악순환이 또다시 계속 발생되고 있습니다.
사태 심각성을 알았는지 12월16일까지는 부재중이였는데 현재는 원청인 디에스엔엘 직원 일부가 나와 전화응대하는 법에 테두리를 얍삽하게 피해가려는 꼼수를 부리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15일에 일부 지급해주겠다는 통화응대하는 직원들에 모든 말들이 회사 간부들이 시켜서 응대하는걸로 밝혀지고 지급한다는 금액도 쿠팡에서 받아서 주겠다는 잠깐만 피하자 올해남은 한달만 피하자라는 교육을 받았는지 AI처럼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말은 어느 누가 믿을수 있을까요!!!!
저 또한 피해자입니다.
전 피해 금액이 몇백만원 수준이라 몇천만원 이상 못받으신 피해차주님들 비하면 덜하지만 다들 지금 현재로선 가족을 위해 내 사랑하는 부모님,남편,와이프,자식들얼굴이 떠올라 나쁜생각을 버리고 힘들게 버티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이런 악순환이 계속 일어나는데 국회의원들은 이런 운송사의 고의부도후 또다른 사업자로 똑같은 수법으로 운송료를 갈취하는데 이런걸 방지할수 있는 법안 계정 안만들고 머하고 있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국민들이 국회에서 국민들을 대신해서 일을 하라고 당신들을 선택해서 투표 한것입니다..잊지 마십시요!!
화물어플인 전국24시,화물맨등 저희들은 선입금을 하여 여기 어플콜을 이용해서 배차를 받습니다.
하지만 운송사나,알선소들은 한달,두달뒤에 결제 해준다고 합니다.이걸 악덕 운송사는 노리고 한,두달뒤에 운행했던 차주님들 운송료 지급하지 않고 먹튀를 하고 있습니다.사업자 이름 바꾸고 또다시 알선소 합니다.
대한민국 콜회사들 시스템도 문제입니다.
이런 운송사 먹튀 미지급 사태를 방지할려면 오늘운송시 내일입금,아님 계산서 확인후 바로입금 이런시스템으로 바꿔야 저희 차주님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수 있습니다.현재 대기업인 cj콜 플렛폼 업체는 오늘 운행하면 내일 입금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정말 앞으로 어떤 운송사가 운송료 미지급으로 또다시 피해를 줄건지 아무도 모르는 현실이 되 버렸습니다.
최대한 빨리 시스템을 바꾸거나 국회에서 법안을 발의해 주셔야 앞으로 이런 피해가 없습니다.
수십억이라!!! 디에스엔엘 대표는 어디서 머하고 있는지요!!!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당신도 가족이 있다면 나타나서 어느정도 타협점을 찾으려고 하십시요.마지막으로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보배드림 식구분들 정말이지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린건 너그럽게 봐주시고 널리 알려주시고 저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 주십시요 부탁드릴게요!!!
저희는 지금 눈뜨고 있는게 사는게 아닙니다ㅜㅜ
어느누가 나쁜 생각을 할지 모르겠지만 이글을 보신 차주님들 가족분들 나쁜 생각들은 정말이지 안됩니다.
억울하지 않습니까!!! 이겨내고 끝까지 싸웁시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팡이 돈을 지급했는데 무엇이 잘못이냐고 물어보시는데 답변 드리겠습니다.
결제일은 마감찍고 45일 결제입니다.10월분 운송료는 12월15일에 지급되는게 맞습니다.하루전 14일에 지급이 됬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쿠팡측에서 지급해줬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좋습니다.운송료 쿠팡측에서 받았으니까 저희 차주들에 10월분 운송료를 디에스엔엘이 저희에게 지급해주는게 맞습니다.
이건 틀린말이 아니죠?
근데 지급이 되지 않아 저희가 12월15일 늦은 오후부터 전화했지만 지금 정리중이라고 저녁쯤 입금해드릴께요 사장님 좀 기다리세요 하고 약간 짜증섞인말로 응대했습니다.저희는 기다렸습니다..
15일 23시50분까지 입금이 되지 않아 한숨이 나왔습니다. 12월 16일은 토요일 회사가 쉬는날입니다.지친 주말 지나고 월요일에 전화 했습니다..근데 연락이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하고 ARS 음성이 나왔습니다.너무 당황스러워 다른 전화를 시도 했지만 역시나 전화안됬습니다..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다음날 또 전화 또 전화 결국엔 통화가 됬습니다.
어떤 상황이냐고 물어보니 지금 자금 회전이 어려워서 지급이 안되고 있다.죄송하다 그러길래 그럼 언제쯤 되겠냐 하니 12월달은 힘들고 2024년 1월15일에 입금 해 주겠다. 그것도 100프로 아니고 50프로 아님 30프로 정도라고!!! 지금 장난하냐고 하니 자기는 잘 모르겠다 돈 관리는 대표님께서 하신다 했습니다. 참 머라고 할 말이 없고 쿠팡측에서 돈 받았는데 돈이 없다는게 말이 되냐 했더니 역시나 자기는 모른다ㅜㅜ 그럼 우린 어쩌라고 할부,보험료,기름값등등 어떻게 감당하냐 하니 죄송합니다. 그러고 전화 끝었습니다...
자 좋습니다. 운송료 늦게 받는거 비일비재합니다.
참았습니다..근데 알고 보니 쿠팡측에서 11월 운송료도 지급이 됬다는 겁니다!!!!! 멘붕이 왔습니다.
수많은 시도 끝에 통화가 됬습니다..
아니 쿠팡에서 11월분도 지급이 됬다고 하는데 근데 왜 운송료를 지급하지 않냐고 했더니 죽어가는 목소리로 아~사장님 아~저저 어어 하면서 사실 받은거 맞다고 했습니다..지금 먼소리냐 물어보니 땡겨서 지급받아 썻다고 했습니다..여기저기 지불할거 지불하고 자차들 운송료 일부 지급하고 그랬다고 얘기하더군요ㅜㅜ
그럼 우리는 언제 주냐 물어보니 아~~저 사장님 죄송한데 2024년 1월 15일에 쿠팡에서 12월분 받아서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하고 말합니다.
이게 지금 사람 가지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저희 반고정,용차,어플차량을 개 호구로 생각하는지 정말 화가 머리 끝까지 올라오는데 진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여기서 한번 여러분들께 물어보겠습니다.
쿠팡은 디에스엔엘이 운송료 먼저 땡겨서 주라고 하면 두달치를 한꺼번에 주기도 합니까???
최소한의 하청회사가 현재 자금이 어떤 상황인지 체크나 회사측에서 한번은 알아 보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이래도 쿠팡이 아무 잘못이 없는거가요?? 제 상식은 여기까지라 잘 모르겠습니다..각자 생각에 맡기겠습니다.
12월 운송료 그것도 15일치 12월16일부턴 어플 정지되서 콜정지가 됬기 때문에 이 돈 15일치 내년에 쿠팡한테 받아서 저희 차주들 한테 돈을 준다고 어느누가 믿겠습니까!!!
두달치 받아았서도 돈 한푼도 저희 차주들에게 지급해주지 못하고 다른곳부터 입금해주는 것들이 얼마나 우리 차주들을 쉽게 생각했는지 분통이 터지네요!!
지금 운송료 미지급 금액이 수십억대ㅜㅜ
저희는 이제 살길이 막막합니다....앞으로 어떤일이 일어날지 이제 아무도 모르는 현실이 됬습니다.
이제 바껴야된다고 생각힙나다
우리나라 기업인 것 마냥 홍보를...
상장도 미국..
이것부터가 웃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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