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배달어플로 햄버거주문후 추가주문할게잇어 가게에 전활했더니 수차례 안받았습니다 어플고객센터에서도 가게가 연결이안된다며 어쩔줄몰라하여 그냥 배달비 더주고 주뭉후 추가주문한거 배달이라도 같이오게 몇번 더 전화했고 세번째정도에 전화를받고 추가주문건 땜에전화드렸다 하니 짜증을내면서 바빠서 전화못받았다식으로 얘기했습니다 알겠고 추가주문 배달같이오게해달라 말하려는데 전화를 툭끊더라고요
다시전화했더니 다짜고짜 아 어떻게해드려요하면서 소리내면서 짜증내셨습니다 이게 진짜말도안되고 사람몰아가는것처러 들리겠지만 사실입니다
전 전화끊은거에 대해 사과해라 왜 끊냐 말도안듣고 장난치는거냐 저도화가나 한마디했습니다 사장이냐고 상식적으로 이게 장사하는사람이 말이안된다 이거는 직원이아니면 절대없을일이라 생각하고 어플통해 사장님번호를 받았습니다
통화해보니 사장은 여사장이였고
저는또 직원이 사장행새하면서 진상고객대하듯 짜증을 내길래 상황설명후 직원에게 나에게전화하라 전달후 음식을 취소하려고 전화했는데 또 전화안받아 어플에 취소요청했습니다 두번째 주문후 5분도안되서 취소요청했구요
결국은 배달이왔고 저는 기사님에게 취소했으니 도로가져가시라 했고 두번째주문한 음식도 가져가시라했습니다 취소요청접수되어서말이죠
언성높이고 통화로 그렇게싸우고 나서 그음식에 뭔짓을했을지 제가 뭘믿고 먹겠습니까 취소하게 가게 로 전화했지만 연결이안돼 그냥 어플통해서 요청했는데
여사장이 전화오더니 “바빠서 그랬다는데왜요!!!” 이게 말이되나요 알고보니 부부사이였고 여사장님은 외부에 나가있어 남사장과통화후 저에게 짜증내는목소리로 바빠서그랬다는데 왜요 어쩔거냐 어떻게해주냐 이런식으로 아주 말을 기분나쁘겓
들었습니다
저도 한마디했죠 후회안하시냐 하니 알아서 하고싶은대로 하라했고 직원인줄알았던 남사장이 여사장에게 뭔말을했는지 모르겠지만 이걸듣고 눈이돌아가 가게로 찾아갔습니다 가니깐 직원도있고 전화받은 남사장은 카운터에있었습니다
그렇게 매장앞에서 남사장과 실랑이후 동네사람들 앞에서 진상고객대하듯 짜증을내는데
이걸어떻게참습니까 ?
서로 죽일듯이 노려보고 싸웠으면서
경찰관들이 오니 태도가 싹 변하고 그태도에 저만 흥분해서 아주 미친놈 취급을 받았습니다 거진 한시간반동안 실랑이하는데 자꾸 자기는 전화로 친절허게응대했다 저만 경찰들앞에서 바보취급당하고 화가너무받아서 미쳐버릴거갘습니다
이런가게가 어떻게 장사를할수있습니까 제나이27 어리다면 어리지만 나이어리다 무시하고 경찰과동네사람들앞에서 뻔뻔하게 그짓말하는게 너무화가나고 잠도안옵니다
결론은 환불안해준다 식으로나왔구요 끝까지 가볼라고합니다
그리고 리뷰를달았더니 명예훼손으로 신고를해버리네요
저는 아무리생각해도 이런가게는 없어져야 된다 생각합니다
본사에 클레임은넣은상태입미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나올줄 예상이라도했엇으면 다른 폰으로 녹음이라도켯을텐데 상상도못한반응이라 참 모르겠네요
바쁘면 장사잘되는거라고 생각하고 기쁘게 응대해야지 짜증을 내나?ㅋㅋㅋ
돈벌기싫으면 집구석에서 쳐자던지 나처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