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사업자명의로 렌트카를 진행했습니다.
2023월 11월중순쯤에 차량은 테슬라 모델Y 입니다.
신차 출고 패키지중 블랙박스를 설치 이놈이 문제였죠
테슬라는 블랙박스 연결시 보조 배터리 Jb모듈? 뭐 이것을 추가로 설치한다고 연락이따로 와서 25만원 추가비를 요청하여 진행에 달라고 하고 경북경주에 있는 업체 FM1에 친구랑 차량 픽업을 받으러 갔을때 작업이 끝난 이후였습니다. 뭐뭐 이거뜯고 이쪽으로 선을 빼야되고 등등 복잡하다고 말하시고 일단 차주는 알겠다고 하고 대금지급을 바로 해드렸습니다.
진짜문제는 여기서 부터입니다.
한달쯤후 갑짜기 테슬라 화면이 먹통되어 아무것도 불가능한상태였습니다. 테슬라는 화면으로 모든걸제어 하기에 운전은 가능했지만 아무것도 할수없어죠
어떤문제가있나 해서 테슬라 서비스측 연락를해보니
배터리 감소로 슬립모드가 되어있을수도 있다고 했지만
운전가능한걸로봐서도 그건아닌거같고
원격으로 접속이 안되니 차를 가지고 와봐야 알것 같다는 답변을 듣고 정보는볼수없어서 혹시나 방전될것을 대비해 충전후 부산 테슬라 서비스센터를 방문했고
내부확인해보니 카컴?테슬라 메인보드 같은 곳이 나갔다고 했습니다. 이유가 뭐냐고 하니 정확하진 않치만
카컴에 모듈이 연결되어 있네요?
이거같은데요 이렇게 이야기하였고 친구는 렌트카 영업사원에가 상황전달을했습니다.
영업사원은 블랙박스 작업한곳에 연락했고
그쪽은 우린 잘못한거없다 배째라 신고하든지말든지
이렇게 나온다고 하고
영원사원도 저기서 저렇게 나와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하고 대차도 안해주고 지금 거의 보름이 지났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다고 하네요 불쌍하네요 제가 테슬라추천했는데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고수형님들께 도움을 바래봅니다
둘이 해결해야죠.
그리고 님측은 영업사원이랑 거래한거니까
영업사원에게 해결해 달라고 하세요.
업체 이야기 하거든
'우리가 그걸 왜 알아야 하는데요?'라고 물으시면 되죠.
아무것도 진행이 안된다고하네요ㅜㅜ
정비내용으로 내용증명부터보네세여
영업사원한테도 니가책임져라하시구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