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가 확대되고 후속차량과 2차사고까지 발생하였네요
가드레일 앞에 설치된 충격흡수모래통이 텅텅 비어 있어서
충격흡수 역할을 전혀 하지 못했고..
그리고 원래 충격흡수모래통은 성능검사기준을 충족하지 못하여
저런 가드레일 앞에 설치해놔봐야 충돌차량의 인명피해를 줄이지 못하고..
충돌후 차량의 이탈각도도 조절되지 않아 이건 사고처럼 충격후 차로를
가로막아 2차 사고를 유발하게 되는 거지요.
제대로된 충격흡수시설이라면 차량이 그 측면을 받을 경우 스치면서
충돌차량이 앞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이런 2차사고는 막을 수 있는거지요.
그리고 아우디가 사각지대를 잘 살피지 못한게 사고원인이지만 스타렉스도
옆차량의 사각지대 부근에서 따라갈 경우 방어운전 관점에서 항상 경음기를
누를 준비가 필요하겠네요
교통안전물, 충격완화 '부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14&aid=0000057909
http://blog.daum.net/mingu0063/36
그쪽이 하는 안전에 대한 말중 대부분이 다른 사람과 정신세계가 달라서 이런소리 한겁니다.
프로파일러를 고용하실려면 고용하시고 고소하실려면 고소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TiXe_Migq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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