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가 제 운전석뒷바퀴를 박은 사고입니다.
택시는 조수석쪽 범퍼로 박은거고요. 택시 사각지역에 제가 들어간거죠.
보험사에서 택시 65대 저 35 가 나왔다고해서 소송가자고한 상태입니다.
소송전 화해위원열어서 거기서도 합의 안되면 소송간다가 하는데
전 억울하지만 운전대를 잡고있었다는 죄로 8대2까진 이해할생각입니다.
* 블박이 오른쪽에서 찍고있어 차선넘어간거 같지만 차선은 안넘은 상태입니다.
택시가 제 운전석뒷바퀴를 박은 사고입니다.
택시는 조수석쪽 범퍼로 박은거고요. 택시 사각지역에 제가 들어간거죠.
보험사에서 택시 65대 저 35 가 나왔다고해서 소송가자고한 상태입니다.
소송전 화해위원열어서 거기서도 합의 안되면 소송간다가 하는데
전 억울하지만 운전대를 잡고있었다는 죄로 8대2까진 이해할생각입니다.
* 블박이 오른쪽에서 찍고있어 차선넘어간거 같지만 차선은 안넘은 상태입니다.
글에도 써있지만 차선문상태에서 박은거 같지만 차선은 안문상태입니다
전혀 과실이 없어요.
택시가 전방에서 차선변경한게 아니고 후미에서 차선변경한거에요. 블박님은 택시가 자기 차선 따라 가겠거니 생각하는게 당연하구요.
예측하기 힘들고 피하기 힘든 사고로 무과실 주장해 보세요.
아니면, 한문철 몇대몇 제보해 보는게 어떤가요?
이건 ..위에 적은 8:2 까지 않헤주면 ..
소송 가세요..
이건 .. 9:1 아니면 8:2 입니다..
지랄갓은 6.5:3.5 갓은 소리계속 하면 ..
전화 끈으세요..
말할 가치가 없어요..
아니면 .. 대인 100%만 해달라고 하세요..
우리차에는 5명탔는데 어머니하고 집사람만 물리치료받았습니다.저와애들2은 괜찬아안갔고요.
저걸 님과실이 35%라고요?
제가 몇대몇 쭈욱 봐온 결과로는 100:0인 사고 입니다.
깜빡이를 켰다는 이유로 9:1 정도 주장한다면 그나마 이해가 가는데 35%나 과실을 주장하다니
상대 보험사가 무데뽀군요.
택시 보험사가 일반보험사인가요? 공제조합인가요?
일반보험사면 일단 금융감독원에 민원넣으시고요.
공제조합이면 국토부와 금융감독원에 동시에 민원넣어보세요.
제블박은 우리쪽만공유하다 상대가 인정못한다해서 공유했습니다.
일반보험이더라구요. 좀 지켜보다 민원넣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뭘로 과실을 잡는데요?
실선변경은 좀 저도애매합니다. 점선에서 들어가서 실선에서 마무리가 된상태입니다.
글에도 써있지만 차선문상태에서 박은거 같지만 차선은 안문상태입니다.
택시는 일반보험입니다. 의견 수렴해서 좋은해결기대해봅니다.
6분 19초 영상
이게 9:1 사고입니다.
보험사가 도대체 뭔 근거로 그런 주장을 하는지 당최 이해가 안갑니다.
감사합니다 복님
글쓴분 참고하세요.
본 영상의 합류지점은 합류차로가 충분히 확보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합류사고라기보다는 택시의 급차로변경 사고라고 보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아마도 택시가 님이 사각지대에 들어가서 못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님이 아무리 못나와도 9:1 정도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100:0입니다.. 진짜 말 그대로 아무리 못나와도 90:10입니다. (좌합류도로에서 좀 주의하지 못한 아쉬움이 약간 남긴 한데 그래봐야 10%란 소리.. <- 이조차도 당연히 인정하기 힘듬)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공제조합..
글쓴님.. 글구 저거 8:2 이해 못합니다 -_-;
ps. 근데 댓글에 보니까.. 흠.. 공제조합 아니라고 하는 말이 나오네요. (일반보험)
몇몇 보험회사들 징계했다고 뉴스에서 본거 같은데 여전한가보군요.
예를 들어 편도2차로 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지나갈 때 우측에서 합류하는 차가 있는지 확인하거나 차가 보이면 차라리 1차로로 비켜가기도 하면서 방어운전을 하잖아요.
그런면에서 블박차는 그게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차선변경이 블박차가 조금 더 빨랐다는 점과 후미부분을 받힌 점에서 유리할 수는 있겠지만 과실 20%는 받을 수도 있겠다고 봅니다.
10:0으로 보입니다.
금감원 민원 접수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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