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울산달동아재 24.01.25 12:52 답글 신고
    그래서 직구를 안합니다~~~
  • 레벨 이등병 노래지희 24.01.26 10:09 답글 신고
    OO쪽 대응보니 저도 그게 답인듯싶네요ㅠㅠ
  • 레벨 중위 2 새옷튀김 24.01.25 13:03 답글 신고
    저건 직구대행이자나요~
  • 레벨 이등병 노래지희 24.01.26 10:10 답글 신고
    무지한 저의 짧은 소견으로는
    전OO에서 물건을 샀기 때문에 모든 관리?는 OO쪽에서 하면 되는거고
    제가 OO에서 산 물건에 하자가 있을 시는 OO쪽에 확인요청만 하면 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고객은 오로지 OO쪽에서 제공하는 상품 판매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 뿐이지

    OO쪽 CS총책임자의 궤변?처럼 OO쪽 전산을 고객이 확인할 수도 없는 거고
    OO쪽 내부방침??? 정책상??? 이런 부분은 더더욱이 알 수도 없는 문제고요


    그런데도 어이없게
    OO쪽은 교환도 교환이 안되는 이유도 확인 불가능 하다는 답변 뿐이네요
  • 레벨 대위 3 김단추 24.01.25 18:54 답글 신고
    댜행회사도 아마 물건을 받아서 배송해주는거라 책임회피...
  • 레벨 이등병 노래지희 24.01.26 10:11 답글 신고
    제가 OO쪽 답변 듣고 너무 황당해서
    교환도 안되고 교환이 안되는 이유를 알려줄 수도 없으면

    불량 상품을 보낸 OO쪽(OO물건은 아니여도 OO에서 물건을 샀기 때문에) 잘못이 100%로인 상황에
    고객은 그냥 이 모든 불편함을 그대로 겪고, 감수하면 되는거냐고 하니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하네요

    100% OO쪽 잘못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했으면 최소한 안되는 부분이라도
    안되지만 한번 확인은 해보고 말씀드리겠다던지
    정말 최소한의 조금의 노력이라도, 척이라도 보여줬다면 이렇게 어이없지는 않을텐데
    너무 당당하게 네 확인 불가능합니다
    네 확인 불가능합니다
    이 말만 무한반복하네 CS 총책임자라는 분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 고객센터로 한번 더 문의했다가
    상담원분의 응대에 그냥 다 풀고, 불량인 상태 그대로 그냥 쓰고 넘어간다고 말씀드리고
    CS총책임자라는 사람이 상담선생님께 응대 방법 좀 배워야겠다고
    말씀드리고 상황 종료시켰네요..
    (관련으로 캐시 등 어떤 보상도 일절 받지 않고 종료. 상담사님이 얘기는 했는데 안받는다고 했고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