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9일 OO에서 해외직구 상품을 샀는데 (1/15, 16일 도착 예정)
통관부호 오류로 지연되다 1/24에 물건을 받았습니다 (2주넘어서 수령)
(이건 확인 제대로 못한 제 잘못도 있으니 결제 시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길래 그대로 결제 진행했었습니다
그전에도 똑같이 결제 진행했고 이상없이 물건 다 받았었거든요 근데 오류가 났다고 해서)
물건을 받았는데 로고가 삐뚤삐둘 찍혀 있더라고요 (3개 중 2개 로고가 엉망으로 찍혀있고 1개는 정상)
이게모야? 왜이러지 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는데 (상품 불량)
해외직구 상품이라 교환은 불가능하고 반품만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
제가 구매한 물건 페이지 다시 접속해서 자세히 전부 싹 봤는데
이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
교환가능한데?
더군다나 단순변심도 아니고 상품 불량인데 교환이 안된다고???
이해가 안돼서 총책임자 연결 요청 후 통화했는데
왜 안되는지 설명도 없이 교환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니 해당 상품페이지에는 교환이 된다고 되어 있는데요?
내부방침이라 이유는 설명할 수 없고
안된다는 말만 반복하네요?
그럼 안되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그랬더니 이유도 내부방침???이라 안내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건 무슨 경우일까요
내돈으로 결제해서 물건을 샀고 불량품이 왔는데
교환도 안되고
교환이 안되는 이유는 내부방침으로 안내가 불가능하다
이말만 무한 반복하는데 무슨 경우인걸까요?
판매페이지에 떡하니 교환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는데
어떤 근거로, 내부방침????? 어떤 근거로 교환이 불가능한건지
아니 다 이해한다치고 그럼 왜 안되는지 이유라도 알려달라니까 그것도 불가능하다고 하고
도데체 이해가 안가서 다른분들 의견을 듣고 싶어서 글 남겨봅니다
무슨 이런 경우가 다있는지
(반품만 가능하다고 했는데 반품하고 동일한 상품 다시 살 것 같아서 그냥 쓰던가 교환하던가 하려고 했습니다)
전OO에서 물건을 샀기 때문에 모든 관리?는 OO쪽에서 하면 되는거고
제가 OO에서 산 물건에 하자가 있을 시는 OO쪽에 확인요청만 하면 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고객은 오로지 OO쪽에서 제공하는 상품 판매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 뿐이지
OO쪽 CS총책임자의 궤변?처럼 OO쪽 전산을 고객이 확인할 수도 없는 거고
OO쪽 내부방침??? 정책상??? 이런 부분은 더더욱이 알 수도 없는 문제고요
그런데도 어이없게
OO쪽은 교환도 교환이 안되는 이유도 확인 불가능 하다는 답변 뿐이네요
교환도 안되고 교환이 안되는 이유를 알려줄 수도 없으면
불량 상품을 보낸 OO쪽(OO물건은 아니여도 OO에서 물건을 샀기 때문에) 잘못이 100%로인 상황에
고객은 그냥 이 모든 불편함을 그대로 겪고, 감수하면 되는거냐고 하니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하네요
100% OO쪽 잘못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했으면 최소한 안되는 부분이라도
안되지만 한번 확인은 해보고 말씀드리겠다던지
정말 최소한의 조금의 노력이라도, 척이라도 보여줬다면 이렇게 어이없지는 않을텐데
너무 당당하게 네 확인 불가능합니다
네 확인 불가능합니다
이 말만 무한반복하네 CS 총책임자라는 분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 고객센터로 한번 더 문의했다가
상담원분의 응대에 그냥 다 풀고, 불량인 상태 그대로 그냥 쓰고 넘어간다고 말씀드리고
CS총책임자라는 사람이 상담선생님께 응대 방법 좀 배워야겠다고
말씀드리고 상황 종료시켰네요..
(관련으로 캐시 등 어떤 보상도 일절 받지 않고 종료. 상담사님이 얘기는 했는데 안받는다고 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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