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거리 정체 없는
즉 정체없는 시간에 고속도로 위주로 타면 LPi가 가장 좋음여.
디젤은 연비의 장점이 있지만 수리비 크리티컬 있고
하브는 고속에서는 그렇다할 장점은 없...
하브는 정체구간이나 저속구간이 많을 때 내연기관 대신 모터가 돌려주어서 연비가 좋은 거 니까여.
사실 제가 해보고 싶은 조합인데, 지금 타는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스페어타이어 공간이 없어서
개조하면 가스통이 뒷범퍼 하단으로 튀어나오네요... 미관상 좋지 않아서 포기했네요.
스페이 타이어 수납 공간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 사서, LPG 겸용 개조하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브 10만 주행 후 배터리 교환은 안해도 됩니다.
10만 정도 타면, 충방전으로 배터리 용량이 줄어들어서 교환을 해야한다는 의미인데
일률적으로 모든 차량에 해당되는 내용은 아닙니다.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거나, 특정 환경(충방전이 잦은 환경) 주행이 아니면 대부분 배터리 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배터리 용량 줄어든다고 차를 못쓰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연비가 조금씩 나빠질 뿐이죠...
LPG 또는 하이브리드 타세유
전기차는 위험해유
연비 최강은 폭바죠.
월 1만 키로면 가솔린 하이브리드 아님 디젤 차 보세여
LPI(LPG)차는 연비 안좋습니다
즉 정체없는 시간에 고속도로 위주로 타면 LPi가 가장 좋음여.
디젤은 연비의 장점이 있지만 수리비 크리티컬 있고
하브는 고속에서는 그렇다할 장점은 없...
하브는 정체구간이나 저속구간이 많을 때 내연기관 대신 모터가 돌려주어서 연비가 좋은 거 니까여.
고속 4 정도 입니다
어코드 하브는 어떨까요?
시내6 고속4면 쏘나타하브정도면 어떨까요. 하브 10만정도론 배터리 끄떡없어요. 암만 흉기흉기 그래도 양산차 만드는데 10만키로도 못버티는 핵심부품을 넣고 팔았을까요..ㅎㅎ
그냥 계속 지금차 고쳐 탈까요? ;;
사실 제가 해보고 싶은 조합인데, 지금 타는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스페어타이어 공간이 없어서
개조하면 가스통이 뒷범퍼 하단으로 튀어나오네요... 미관상 좋지 않아서 포기했네요.
스페이 타이어 수납 공간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 사서, LPG 겸용 개조하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브 10만 주행 후 배터리 교환은 안해도 됩니다.
10만 정도 타면, 충방전으로 배터리 용량이 줄어들어서 교환을 해야한다는 의미인데
일률적으로 모든 차량에 해당되는 내용은 아닙니다.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거나, 특정 환경(충방전이 잦은 환경) 주행이 아니면 대부분 배터리 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배터리 용량 줄어든다고 차를 못쓰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연비가 조금씩 나빠질 뿐이죠...
트렁크도 참고로 k7기준 꽉찹니다 아 울고싶네요
무제한키로수 장기렌트 출고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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