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마티즈]
8.7만키로
부식 곳곳 있음.
전 차주가
1.미션수리(재생)
2. 엔진누유잡음.
구매후,
1. 미션오일쿨러 장착함.
2. 냉각수 교환
3. 코일, 케이블, 점화어댑터 등등 엔진소모품교환함.
vs
[아반떼xd 수동]
부식x
9.8만키로
장기적으로 유지및 수리비 부분, 부품수급대해서 따져보고 그냥탈건지 바꿀건지..추천받아요!
[올뉴마티즈]
8.7만키로
부식 곳곳 있음.
전 차주가
1.미션수리(재생)
2. 엔진누유잡음.
구매후,
1. 미션오일쿨러 장착함.
2. 냉각수 교환
3. 코일, 케이블, 점화어댑터 등등 엔진소모품교환함.
vs
[아반떼xd 수동]
부식x
9.8만키로
장기적으로 유지및 수리비 부분, 부품수급대해서 따져보고 그냥탈건지 바꿀건지..추천받아요!
위 내용대로라면 저같음
아반떼로 하고 무엇인가 하나 고장나면 폐차시킬 생각으로 운전연습하겟네요.
1. 마티즈 : 적당히 수리 한것 같은데.... 내 놓으려고 고쳤을까요, 아님 고쳤는데 믿음이 안가 내놓았을까요?
2. 아반떼 : 타이밍벨트, 브레이크 등 적당히 손볼 생각으로 + 1 ~2 백정도 예상
유지비는 통행료, 연비, 주차료 등을 감안하면 마팅이 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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