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16일에 뉴퍼마켓이라고 구)전시몰이라는데서
Z플립4를 S등급 이라고해서 60만원이 넘게 구입을
했는데 3개월사용하니까 어느날밤 갑자기 통신불가에 전원이 나갔어요. 하필 그날이 휴일이라 다음날
월요일에 유심이 문제있나싶어 오프매장에 가서
유심재발급을 받아보아도 인식불가로 나와 그 자리
에서 바로 삼성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서비스기사가 처음에는 외관이 깨끗하여 무상수리를
해주겠다하더니 10분후에 다시 불러서 무상수리는
못해주겠다고하네요.
왜그러냐니까 메인보드쪽에 손댄흔적이 있다며
유상수리하면 70만원 든다길레, 그냥 나왔습니다.
그길로나와 위의 판매업체에 전화하니 자기네는 해줄 수 없다고하며,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지네업체 것을
구입한게 아니고 다른업체 물건을 구입한 제품이라
수리 못해주겠고, 대신 그업체의 전번만 알려주네요. (사이트에만 올렸지 제품수리는 판매자가 아니라는 얘기인 것 같음)
이런 과정이 속터지긴하지만 넘어갔습니다.
그업체는 대구에 있는 톡*폰이라는 업체입니다.
일단 전화하니 상담원이 회수접수하면 택배기사가 온다고.하길레 일단 보내는게 우선이라는 생각에 포장해놓고 기다렸고 그리고, 화요일회수.. 수요일 업체도착..이때까지만해도 잘 풀릴줄 알고 일처리를
해주었네요.
도착된 사실도 내가 급하니까 전화확인해서 도착된거를 알게 되었어요.
업체상담원과 회수신청통화시에 상황설명하고
메모전달을 해달라했는데 안안되어서수리기사에게
다시 과정 및 증상설명하니 체크해보겠다해서
그냥 전화는 끊었어요..
휴대폰이 어떤상태인지 보고 전화준다하였으나 몇시간
흘러도 전화없었길레 내가 전화했더니 아직 안봤다고해서 왜 안봤냐했더니 수리가 많이 밀렸다고 하길레
그럼 보고 연락달라했더니 연락안오고 그다음날로
넘어갔네요.
이런식으로 며칠을 흐지부지.. 그사이 전화를 수차례
걸고 알아낸게 목요일엔 오후에 삼성서비스센터에
보낸다고 하네요.
아니 업체에선 못고치냐고 하니까 작은증상은
고치지만 심한것은 다른제품과 함께 삼성서비스센터로 보낸다고 하길레 그래서 언제 고칠수 있냐고했더니 삼성에서 연락이 와야 알 수 있다고하며 연락준다고
하니 또 그냥 믿고 넘어가주기로 함. 그러나, 사실
믿어지지 않았네요.
그래서 목요일지나고,. 다음날 금요일 저녁까지
기다려 주기로 하고 전화도 안했어요.
연락이 안와서 저녁쯤에 연락했더니 나와 통화했던
수리기사가 다음주엔 회사를 그만둔다고 하면서
연락할땐 고객센터로 전화하라고 하였기에 알았다고하였고, 어찌되었던 그날도 연락오지않아서 어떠한 얘기도 못듣게 되고 한주가 지나가게 되었어요.
다음주 월요일에 작심하고 연락했더니 상담원이
중간에서 해결도 못해줄거면서 수리기사랑 통화중이다..손님이 와있다.등 하면서 연결을 안시켜주기까지 해서 그러는 동안에 하도 상담원과 전화붙잡고 있으니 부장이라면서 남자가 받아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이 오면 연락준다고하여서 부장이라니 일단 넘어가서 기다리기로 하였네요.
몇시간 지나서 저녁 5시경 전화오더니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전달받았다며 고객이 제품을
떨어트려서 충격의 의해서 고장난것 같으니
고객과실이라 못고쳐 준다고 하니까 진짜
열받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위에서 얘기했다시피 나도 삼성서비스센터에 갔다왔고 거기서는 이미 메인보드쪽에
손댄 흔적이 있어서 무상수리를 못해주겠다는 소리를 들었다.
그부분만 없으면 무상도 되는데라고 내가 내지역 삼성서비스센터 기사에게 들었는데, 판매한 업체에서는 못고쳐주겠다는게 말이되냐..그랬더니 그냥 계속 고객과실로 갈 모양인것 같더라구요.
보통 뭘모르는 일반 고객이 휴대폰내부를 손댈 수도
없고 떨어트린 적도 없다하였더니,
업체부장이라는 사람이 여태 3개월은 고객님이
사용했으니 제품 하자가 있는게 아니고 그사이에
떨어트렸다거나 어떤 충격을 줘서 문제가 생긴거지.
그래서 고객 과실이라는 라며..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그렇게 얘기한다고 전해들었다는 식으로 얘기하는것을 보고 아! 내가 호구되었구나.하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너무너무 억울해서 글올립니다.
이거 소비자보호원이나 경찰에 사기로 넘길까요..
요즘 판매자가 못고쳐주는게 어디있나요.
시간은 시간대로 흘러서 휴대폰을 못 쓰고 스트레스받고 그러네요.
열받을때 글씨를 쓴거라 뒤죽박죽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