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 고수님들
저는 홍콩에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한국아저씨입니다.
현대차 구입 후 답답한 일이 생겨 하소연+고수님들께 문의를 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제작년에 홍콩에 있는 현대차 대리점에서 스타리아VAN을 구매하였고
약 1년 3개월정도 운행하다 엔진이 멈춰버렸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입고를 시켰고 금방 해결된다고 하던 시간이 벌써 4개월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업무특성 상 VAN을 운행하지 못하면 다른 차량을 랜트를 해서라도 업무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4개월동안 랜트비용이 지출되었고 오늘 차량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해서 찾아오긴 했는데
엔진 교체비용만 빼고 인건비를 비롯해 엔진오일교체와 기타 소모품교체비용을 모두 청구했네요
현대 서비스센터에서는 랜트비용에 대해 클레임을 받아 줄 의무가 없다고 하고
판매한 대리점에서는 서비스센터와 얘기하라고 하고......답답하네요
차량 구매 시기에 토요타 또는 닛산으로 사라고 주변에서 권고했지만
작은 애국심으로 현대차를 산 것이 너무 후회가 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을 갖고 계신 고수님 계시면 조언을 부탁 드려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