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무를 이렇게 마무리하고 새벽에 글을 쓰게되었네요...
저에게 이러한일들이 생길줄이야 ... 이번 신차출고후 너무 화가나는일들이 발생하여 이렇게 글을 적고 저처럼 피해당하시는분들이 없었으면하여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이번에 K5 출고를 진행하면서 글xxxxxx 업체라는 곳에서 썬팅을 같이 진행하였는데 정말 업체사장님의 안일한 대처에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오르며... 오늘 일도 제대로 하지도못하였네요.
차량을 3월 11일에 썬팅샵 도착후 썬팅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브이쿨K + QXD1 포함 120만원에 비용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차량인도후 이틀후 창문개방관련하여 업체측이랑 통화를한후 이틀정도후 창문을 개방하였습니다.. 그런데 창문쪽을보니 끝부분 마감상태들이 정말 너무 형편없이 하여 딜러님께 통화를 드렸고 딜러님께서 사진 문제점들 토대로 썬팅샵에 요구를하였습니다.
썬팅샵 측에서는 재시공 + 유리파손 관련하여 현장확인후 조치를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오전 22일 차량을 입고 시켰고 썬팅 재시공 + 유리교체 작업을 진행하다가 도어트림 분해하는과정에서 도어트림부분이 플라스틱이 파손되었습니다. 그래서 업체측에 전화로 작업중지 및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이 업체 사장님이 썬팅작업이 어느정도 들어갔고 사정좀이해 해달라면서 사과를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러면 사장님 유리교체는 거기실력못믿겠으니까(유리교체 전문가들이라고 하네요 얼마나 이런일들이 많았으면..)기아사업소들어가서 교체를받고 견적서를 첨부하여 제출할테니까 그 금액만큼 비용을 달라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썬팅 작업이 다끝난후 기아공업사가서 교체 비용등을 알아보았고 견적서 + 운전석 재시공 비용을 사장님에게 문자로 청구하였고 연락을한후 확인하고 입금해주겠다는 사장이 2시간넘어도 아무소식조차없어서 3시조금넘어서 전화를하기시작했습니다. 전화조차 받지도않는상태에서 제담당딜러랑 계속 통화를 하셨더군요...
딜러님이 저한테 전화가 온후 애기를 들었습니다 정말 가관이였습니다 사장의 대처들과정들이 저는 정말 이번 사건을 통해서 너무 화가나네요 원래 저는 차를좋아하는편이여서 차량을 3대정도 보유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딜러님에게 다 계약을 하고 신차출고도 다 진행을 하였습니다. 근대 이번에는 브이쿨 썬팅K 를 하고싶어서 기존에 자주이용하던 썬팅가게에 브이쿨K가 없어서 이번업체를 알게되었고 진행하게되었는데 이러한 퀄리티가 나오게되었네요. 저의 바보같은짓이였다고 생각되네요 ㅠㅠ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사장님 핑계는 그날 원래 제차작업시간도아니였고 차들이 너무 많이밀려들어와서 시간이없어서 이렇게 작품이 나온것같다고 말씀하시는데 이게 과연 맞는 대응일까요... 왜 자기입장에서만 피해를 최대한 안보시고 해결하려고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하시는말이 원래 썬팅을 진행하면 도어트림을 다 탈거하고 진행하신다했는데 왜 그러면 유리파손된게자기네가 한게아니라면 못볼수가있을가요.. 저는 정말이해가안갔습니다. 결국은 마지막에 말이너무안통해서 딜러님통해서 그 업체랑 (유리및 도어트림 파손)30만원에 합의를 하였지만 정말 가고싶지않은 업체였습니다...
정말 한탄할때가 없어서 여기에 이렇게 글을올리고 저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썬팅 종류도 중요하지만 이번기회를 통해서 작업자가 얼마나 잘해주냐에 따라 퀄리티가 이렇게 나누어 질수가있구나 라는걸 느끼게되네요
뭐든지 ㅠ 작업중도 문제가되었을때 녹음 및 증거자료를 많이 가지고있어야된다는걸 오늘 느끼네요
애초 유리겸함으로 보여집니다.
실력없는 썬팅집입니다
그냥 환불하고 다른데가서하는게 이로울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