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024-05-11(토) 비오는날 배달의민족 배민배달로 주문을 했는데, 제가 사는집이 상가 아파트인데, 배달이 완료됫다는 메세지를 받고서 사진을 보니 저렇게 상가 바깥에 음식을 던져두고 갔더군요. 그래서 내려가보니 치킨은 누가 가져가버리고 콜라는 남겨두고 갔습니다. 그래서, 문의사항에 문의해보니 배달을 한 라이더 번호도 알려줄 수 없고 실수한 라이더가 배달을 다시 하게끔 조치도 취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소비자인 제 입장에서는 황당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불편사항에 대해서 실수한 사람에게 사과도 받지 못하게 하는 이런 시스템이 맞는지 의구심이 들더군요. 평소에 음식이 맛있다고 리뷰는 못남기지만, 그렇다고 문의사항도 한번도 넣어본적 없었는데, 이런일이 벌어지니 왜 다들 그렇게 고객센터에 항의전화를 하는지 알겠더군요. 어떤사람에게는 사소한 일일수도 있지만,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기에 처음으로 이런글을 써봅니다.
이게 다라고 하네요..
저도 비슷한경험이 있어유ㅜ
넣어둔거o
차타고 가서내가 픽업해오는게 안전하고 빨리 묵을수 있으니까유
그리고 던지고간게아니고 놓고간거같습니다만?
상담원이 다시배달안해줄땐 이유가있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