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사진입니다.
아이고 죄송합니다. 연예인의 이름을 빌어 아지오 소식 전하고자합니다. 보배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지오라는 신발회사 다 아시죠? 문재인 전 대통령께서 신으셔서 더욱 잘알려졌었죠.
저는 지난 3월경 성남 아지오에 직접 방문하여 신발 한켤레 구입하였습니다. 당시 저의 인적사항을 남겼었는데 회사 아지오의 상황이 그리 좋지않은 듯 합니다. 아지오 신발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가죽이고 사람의 손으로 직접 만드니 그렇겠지요.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면 아지오 같은 좋은 회사가 대한민국에서 계속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끝으로 봄에 장만한 제 신발 인증합니다
추가작성합니다.
아지오라는 회사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 받은 문자 그대로 올립니다. 회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아지오>라는 청각장애인의 꿈을 신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부탁의 말씀 드립니다.
<아지오>라는 이름으로 시즌2를 시작하여 벌써 일곱 번째 오월을 마주합니다.
그 어간에 관심과 애정으로 보듬어 주셔서 이렇게 새 호흡을 하며 뚜벅뚜벅 오월의 길을 걷습니다.
고마운 마음, 애틋한 가슴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가까운 발취에서 격려와 응원의 손을 내밀어 주셨기에 <아지오>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금 <구두만드는풍경>에는 아지오 신발을 생산하는 청각장애사원 15명과 지체장애사원 1명, 지원인력 5명, 수어통역사 2명이 발 실측에서 영업, 홍보,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버는 돈보다 쓰는 돈이 많아 고전하고 있으나 더 노력한다면 충분히 성공의 길에 들어서리라 믿습니다.
작년에는 감사하게도 우리 <아지오>를 잊지 않고 찾아 주시는 고객과 후원으로 함께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위기를 잘 넘겼습니다. 그러나 요즘 경기가 너무 어렵고, 물가는 한 없이 오르고... 우리 청각장애사원들의 일터를 지키는 일이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아지오 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첨부 메일로 안내 자료 보내 드리오니 <아지오 서포터즈>에 참여 하셔서 청각장애인 기업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지오>의 성공은 장애사원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널리 <아지오>를 홍보해 주십시오.
하시는 일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2024년 오월에
사회적협동조합 구두만드는풍경 가족들이 편지를 드립니다.
무료모델인가요?
ㅊㅊ
매달 기부하는곳이 있긴 한데
이런곳은 널리 알려져야 할거 같습니다
좋은 날 좋은 길이 펼쳐지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