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매번 눈팅만 하다가 이번에 물피도주가 나서 범인을 잡고 기아 센터에 수리를 맡겼습니다
이야기를 드리기전에 3세대 k5 dl3 차가 출시되고나서 너무나 마음에 들고 현실적 드림카 였기에 차 계약하던 날과 출고된날을 기억을 하고있고 거기에 첫차이고 아버지가 사주신차 이기에 차 관리에있어서 이주에 한번 주기로 세차를 하고 실내는 거의 일주일에 세네번씩 세차를 하면서 관리에 신경쓰는 차였습니다. 여자친구가 세차에미친놈 이라고 할정도로 관리를 했습니다
4월13일날 차를 맡겨놓고 4월17일 퇴근후 기다리던 차를 가지러갔습니다.
차를 맡겨놓을때 평소에 2주에 1번꼴로 세차를 하는 세차환자였기에 수리 하실때 주의좀 해주셨으면 좋겠고 세차 서비스가 있다면 하지말아달라고 두세번 강조하여 정중히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렇게 렌트카를 반납하고 차를 받았는데 범퍼는 스월 천지고 홀로그램도 있었고 본네트는 뭘로 닦았는지 모르지만 사진과 같이 무엇으로 닦은 흔적이 있습니다. 다행이 큰 기스는 아니지만 작은 실기스들이 있구요.
더 문제는 실내입니다. 실내 센터콘솔박스에 볼펜자국을 내놨습니다.실내 색상 새들브라운인 차량인데 말이죠.
바로 전화를해서 사진을 보내드리고 이런데 어떻게 된일이냐 말씀드리니 현재 다 퇴근을 했으니 월요일날 확인후 전화드리겠다.하고 저는 평소 센터근처 디테일링 샵사장님과 친분이 있었기에 가서 상황설명드리니 이건 못지운다 블박 확인해봤냐 길래 그럼 자기 사무실에서 확인하자 해서 블박을 봤습니다 블박을보니 차안에서 무언가를 적고 대쉬보드에 올려두는 장면이 창문에비치면서 찍혔습니다. 이게 적으면서 생긴건지 아니면 대쉬보드에 두고 볼펜을 주머니에 넣는과정에서 생긴건지는 모르지만 차안에서 볼펜을 들고탔고 사용한건 맞는거같다.
다음날 4월18일 토요일날 아침에 센터에 방문. 담당자와 얘기를 하니 고객님 제가 기억한다 저도 직원들에게 신신당부를 했다 범퍼외 건들지말고 세차는 전혀하지말아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럼 본네트에 이건뭐냐 하니 뭐가 뭍었나 보네요 그래서 닦은거 같습미다.라고 답변과 그럼 실내 센터콘솔에 볼펜자국은 뭐냐 하니 그건 잘모르지만 확인이 필요한거 같다. 월요일날 차를 운행한 직원들이 출근을 하니 그때 직원들에게 물어보고 전화주겠다 하는겁니다. 저는 이차 제가 직접 디테일링 관리를 하는데 분명 차 입고전에 없던게 센터에 있다가 출고를했는데 발견이되었다 그럼 센터에서 한게 아니냐 하니 그건 확인이 필요하다 라고 말을 하는겁니다. 저는 그래서 만약 직원들에게 확인해서 아무도 안그랬다하면 어떻게 할거냐 하니 그건 내부적으로 상의을 해보겠다라는겁미다. 또 담당자는 범퍼와 본넷은 여기에 광택전문 직원이 있으니 해주겠다 저는 수리맡기고 봤는데 이런데 맡기고 싶겠냐 저는 따로 디테일링샵에 맡길거다 실내 볼펜자국은 센터콘솔박스는 교체를 해달라 하니 월요일날 직원에게 확인하고 전화를 주겠다 라는말만 합니다.
똑같은 얘기만 세네번 반복이길래 대화가 안통할거같아서 그럼 월요일날 확인후 전화를 달라하고 마무리되었습미다.
형님들.. 저한텐 이차는 너무나 소중한차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볼펜 자국이랑은 쩝...
화날만 하네유...
블박도 내부까지 다 나오게 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