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회원들께도 한국 레몬법에 대하여 널리 알
리고자 이글을 씁니다
구동출력 감소에 모터교체까지 했으나 동일증상
워셔액 넣으려고. 본넷을 열었더니 저렇게 넘쳐 있네요. 냉각수 부분이 문제가 있으면 열을 식히지못하고
계속 반복되는듯 합니다.
동일증상 있으신 24년 2월출고 회원님도 5번 입고해도 해결않됐다는게 참 한심스런 벤츠입니다.
저는 결국 소송까지도 생각하고 있고
차주에게 재공해야하는 정비내역서포함 기본알권리
도 무시된채 벤츠코리의 대외비라며 기술자문 내용도 공개 못한다고 합니다.
정비내역서 미제출은 자동차관리법 위반으로
국토부에 민원을 제기하면 과징금도 내야한다고
변호사님이 그러네요
3번째 수리및 입고도 거부하라며. 절대 응하지
말라고 합니다.
종일 여기저기 상담하느라 저는 오늘하루 회사업무를 어떻게 한건지도 모르게 하루를 보냈네요
차의 결함에 따라 환불받는건 당연한데 법을 들먹이며 법의 사각지대에 있는 일반소비자를 조롱하는
벤츠코리아를 반드시 응징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여기까지 오게될줄 전혀 몰랐고 그래서
치밀하게 준비를 했던것도 아니기에 저와같은
피해자들이 없기를 바라면서 써봅니다.
첫번째 수리하고도 저처럼 하자재발통보
서를 몰라서 못보내는일 없기를 바라고요.
이글을 많이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사실을 몰랐던터라 알았다면 정말
벤츠차 사지않았을 거에요
설마 나는 아니겠지 했던 제가 이글을 씁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벤츠 전기차는아직도 멀었음을 절실히 느낍니다
잘 알아보시고 구매결정하시길요
녹취는 다 하셨죠? 일단 방송 때리고 독일본사에 항의메일 넣으세요. 유투브 동영상 꼭! 첨부하셔가지구요
하는짓이 미개한 스타일이라고 독일본사에 항의 하세요. 이게 벤츠 마케팅이냐고
승소라고 하셨습니다
법의 사각지대에서 당하는게
너무 많은듯합니다.
화이팅하시고~
만족할만한 결과가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좋게 말해서 될건 아닌거죠.
취재를 진행해보고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010-5228-8840이나 funder2012@gmail.com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센터에 많이 들어온다고 영맨들도 별로 추천 안한다고 하던데...
5-6번씩 수래도 해결않되는
원인을 못찾으면 단종이 맞는데
계속 출고하니 피해는 커치는거 같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