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를 24년 02월에 가입하여 사용 중인 개인입니다.
상품이 파손보증 교체를 해주는 조건으로 가입을 했고 별도로 뭘 가입해야한다는 내용을 듣지 못했는데
최근 타이어 파손이 생겨서 보증교체를 신청하려고 하니 저에게 문자를 12번 보냈는데 뭘 신청을 안해서
보증교체를 못해주겠답니다..
저는 월 렌탈료를 파손보증이 되는 상품에 해당되는 금액을 지불하고 있는데 말이죠...
이게 도대체 무슨말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문자를 12번 보냈다고해서 다 찾아봤는데
그런문자를 받은 기록이 없습니다. 그래놓고 월 렌탈료 조정도 안해주겠답니다.
파손보증을 해주기는 싫고 파손보증 상품에 해당되는 렌탈료는 받아야겠다는 겁니다..
파손보증이나 약속한것을 해주기는 싫고 이런식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넥센을 욕하기 위함보다 이런 경우를 조심하셔라하는 의미로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왜 넥센이 욕을 먹는지 알겠습니다... 이번 계기로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항상 보배드림에서 많이 배우는 사람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정면사진 올리셨나요 그거해야 효력생겨요 사전고지
해주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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