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 경우는 널리 알리고 업체의 고객에 대한 기망행위를 근절해야한다고 생각해서 글을 올립니다.
분명히 렌탈 서비스 신청할때 파손보증이 되는 안심케어로 분명히 가입했는데
처음에는 그 상품으로 가입하지 않았다 1차 넥센측에서 저에게 거짓말 하였고
그것도 확인해보니 안심케어로 가입이 되어있다고 확인 후 말을 하니
저에게 12번이나 별도의 신청을 해야하는 문자 알림을 했으나 제가 그 문자의 url을 타고 들어가서
가입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 과실로 인해서 파손보증을 못해준다고 하길래
제 문자 기록을 찾아보고 sk텔레콤에도 문의해보니 그런 문자를 받은 기록이 없길래
그런 기록이 없다 어떻게 된거냐 넥센측 전산자료를 보여달라하니 준비해서 준다고 하더니
저번주 금요일부터 연락두절입니다. 제 연락을 받지 않더군요
콜센터에 전화하니 전화준다고 해놓고 연락이 없습니다.
왜 욕을 그렇게 먹는지 몰랐는데 이제야 알겠습니다...
사람 가지고 장난하는겁니까? 당신을 통화녹음 자료 그대로 다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문자 보냈다고 했고 저는 그 문자를 받은 기록 자체가 없다는 증거 가지고 있습니다.
해결할때까지 문제 제기 할 생각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추를 드리며! 오늘 무적엘지가 혼구녘 내줄거에요!
그냥 현금박치기 해서 사는게 장땡이다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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