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쓰다보니 글이 두개나 올라갔네요. 죄송합니다 형님들.
전여친이 신천지라는 이 글이 이렇게 올라갈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저도 마음 같아서는 최근에 신정동에 오픈한 필라테스 센터가 어디인지 주소까지 다 얘기하고 싶지만 주변에 아이파크같은 아파트 단지들이 있고 명예훼손이 무서워서 말씀 못 드리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무거동에 있는 신천지 교회인지 뭔지에 가서도 섭외부의 전도사랑 2시간 정도 얘기도 했고 학성고 근처의 전여친 필라테스 센터에서도 4시간 넘게 신천지 30년차 교육 강사이신 한씨와 얘기를 나눴지만 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방금 경찰서에서 조사 받고 나왔고 제가 하고 싶은 얘기는 거의 다 했던 것 같습니다. 전여친은 처음부터 나이를 속이고 신천지인 것을 숨기고 저와 교제를 했으며 두 번의 포교 시도가 있었다. 그래서 배신감을 느끼고 있다.
이렇게 말했고 그 외에 제가 주징할 모든 것들을 얘기했습니다. 최근 발효된 스토킹 처벌법 때문에 저에게 항상 전여친 근처에 가지 말아라 주변에 신천지라고 알리면 명예훼손이 된다를 강조하셨습니다. 저는 전여친을 다시 만나게 되면 또 포교를 당할까 만나기 싫다 했고 그렇게 조사는 끝이 났습니다.
저에게 관심 가져주신 형님들께 감사드리며 이 말은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신천지 신도 수는 24만에 교육생까지 거의 30만에 육박한다고 주장합니다. 확률적으로 대한민국 인구의 0.5% 이상이 신천지입니다. 의심하세요.
전여친이 울산에서 회원 수 약 50명의 운동 모임을 운영합니다. 1년 내내 운동할 수 있다는 취지의 해당 모임은 울산 구청에서 지원금까지 받을 정도로 커져 있는데 해당 모임은 거의 모든 운영진이 신천지입니다. 이 말은 꼭 전해드리고 싶네요.
신천지 교인이신 ㅈㅎ씨 전여친과 밤 늦게 전화할 때 상당히 기분 나빴습니다.
저도 전여친과 썸 타고 있을 시기에 사촌동생인 척 모임에 참가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신천지가 있었다는게 소름 돋네요.
조심하기실 바랍니다.
여러분 주변에는 신천지가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쓰래기를 쓰래기라해도 죄가 되어버러니..
이건 쓰래기를 쓰래기라해도 죄가 되어버러니..
윗분말씀처럼 성포교 그런거였나요?
개독은 사회악입니다.
신천지는 쟤 신천지 다녀 얘기해도 걸리네 풉.. 부끄럽긴하냐 ㅋㅋ
신천지가 뭐 국가 비밀요원이야 ? 말하면 뒈지는겨? ㅋ
진짜 보배드림 수준 왜이러지?
가면 갈수록 심각해지네
범죄자도 아니고 신천지라고 신상을 깐다니 진짜 다들 미쳐가는구만ㅉㅉ
박멸만이 정상적인 사회를 만들 수 있음.
20000희가 괜히 20000희인 줄 암?
이사람 기독교예요
이사람 절에다녀요
는 괜찮은데
이사람 신천지예요?
는 생업을 망쳐요?
이 무슨 개쓰레기 취급인가 ㅎ
암튼 사이비 믿는 애들은 인생에서 거르는게 답임
사람 이용함
이게 정말 무서운거죠
저번에 코로나때 아파트에서 기숙사 생활했잖아요 뭉쳐다닙니다
ㅎㄷㄷ
야금야금 한동네 전체가 신천지되는ㄱ니죠
서서히 다들조심하세요
코미디네ㅋㅋㅋㅋ
일반교회 대비 사회적으로 일반인에게는 뭐가 다른가요? 진짜 순수하게 궁금해서 묻습니다.
무교인 입장에서 종교는 다 거기서 거기 같습니다만
총알탄 신천지
모든 종교를 사기라고 생각함. 끝
코웨이 광주풍암지국으로 옴긴 코디 신천지 교섭하던 j씨 너로인해 전과자 되었지만
후회없다 너와 이렇게 끝낼수있어서.
탈북민들 사이에 너 안좋게 생각하사람들이 많더라 그리고 너 보안법 위반한 자료 넘기고 싶지만 니자식들 생각해서 참는것도 있지만 더 드러운 놈 되기 싫어 참는다
코디하면서 신천지로 그만 끌여들었으면 한다 j씨
지옥에서 만든 종교인 듯....
신천지는 왜 숨겨요?
신천지는 쪽팔립니까?
신천지는 사이비입니까?
신천지는 정상적인집단이아닙니까?
개나 줘버리세요 개인끼리 만나 이야기하는게 명예회손이면 전국에 시월드 험담하는 며느리들 전부 명예훼손일겁니다.
공개된 모임 장소가 아닌 개인과 개인의 만남은 법적으로 따지기 애매하죠...
저의 경우 일단 고립화 전략은 성공적인것 같습니다 몇몇 방법으로 확인해보니 지인들과 연락은 모두 끊고 잠수상태인것 같더군요. 더군다나 신천지 내부상황이 2마니가 치매의심까지 되는 상황이라...
지금의 어려움은 시간만이 해결할수 있을겁니다.
잘하고 계시니 잘 견디시고 좋은 일만 있으시길...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961367&rtn=%2Fmycommunity%3Fcid%3Db3BocW9vcGhxZG9waHNmb3Boc2dvcGhzaG9waHNrb3BocjVvcGhybQ%253D%253D
그렇게 속이면서까지 믿고 싶니?
그러면 어디 천국을 가니?
떳떳하면 주변에 나 신천지 다닌다고 왜 말을 못하니? 안그러니?
개인적인 생각인데 인간취급하기 싫다
뭐가 캥기는게 있으니 명예훼손으로 거는거 아닌가? ㅋ
그걸 바로잡겠다고 하는, 생각없는 사람들이 있음.
그런단체에 있으면 하루에 최소 몇시간, 하루종일 그것만 생각함. 모든생각이 거기에 집중돼 있다면, 그 시람은 얼마나 많은 생각을 했고, 얼마나 많은 말들을 주위에서 들었겠냐?
그런 사람들에게, 아무 생각없이, 주위에서, 인터넷에서, 책에서 줏어들은 몇마디 말로 고치겠다고?? 될거 같음??
접근자체를 안하는게 좋음.
2찍새끼들잉
불교라고. 기독교라고 알리는거랑 다를게 없는데?
일반 교인들에게 개독 등등 욕하면 그냥 조용,
이게 정통과 이단의 차이입니다. 스스로 잘못된 것을 아니까 부정하는거지요.
신천지는 솔직히 니들보다 양반인 상놈의 새키들이란거
천운입니다...
가까운 친척중에 결혼해서 애낳고 잘 사는듯 보였는데 한 10년 살았을까. 여자가 신천지에 빠져 애고 남편이고 다 집어치우고 나갔습니다. 결국 돌아오긴 했는데 신천지는 아직도 포기못하더군요.
결혼해서도 빠져서 집갖다주고 차갖다바치고 정신못차리는 사람이 한둘이아니에요.. 결혼전에 알아차리다니..진짜 청첩장이라도 돌렸으면 어쩔뻔 했나요..ㅎㄷㄷㄷ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