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보험회사의 고객센터 대응에 화나서 민원까지 걸어보신 분 있나요?
보험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x 설계사x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직원요
저는 안내를 잘못받아서 회사에 연차 쓰고 병원이 있는 지역까지 (시외버스를 탈 정도로 먼 곳) 돈 쓰고 에너지 소모에 스트레스까지 얻었는데 저보고 본인들 책임은 인정하지만 보상으로 1만원 주겠다 하더라구요ㅋㅋㅋㅋ 1만원 듣고 미친곳인지 알았네요..더 화 돋굴려고 조롱하는거밖에 해석이 안되요 이건
말미에는 팀장이라는 사람이 본인 말고 대체자 없으니 다음에도 전화걸어서 (본인이 먼저 이름 알려줌) 본인 이름대며 찾으라고 하더라구요;; 그 말 들으니 해당 회사에 아무리 말해도 해결이 안될거 같은데 제 3기관 있나요? 고객응대가 이따위인건 회사 밖에서 해결이 안되겠죠?ㅠ 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