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아니죠. 잘못된 표현입니다. "강철"로 둘러져 있는 것이 아니라 "초고강도강"으로 둘러져 있다고 하셔야 제대로 된 설명이죠. 강철로 둘러져 있지 않은 차가 어디 있습니까? 그 강도가 문제이죠. 현대차도 강철로 둘러져 있습니다. 볼보는 전부 "초고강도" 강철로 둘러져 있어서 튼튼하다고 하셔야지요.
그리고, 경쟁사보다 연비 높지 못합니다. v40 D3와 118d, s60 D4와 320d 등을 비교해 보세요. 특히 s80 D4와 520d 같은 것은 더욱 차이가 납니다. 물론 BMW보다 볼보가 더 무겁고 안전합니다만 연비는 상대적으로 높지 못하죠.
볼보쯤 되면 BMW나 벤츠 같은 것과 비교하셔야 합니다. 현대 같은 것과 비교하지 마시고요.
@annihilator 바른말하는 명장님도 고소당하는 판국인데 님은 명장도 아니고 괜히 현대에 표적에 걸려서 불이익 당하실까 걱정 되어서 쓴글인데... 싸가지 없게 들리셨으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진정한 팩트라고 한다면 저 아방이가 처한 상황에 볼보랑 벤츠, BMW를 동일 시험하고나서 그후에 입놀리는것도 늦지 않을꺼 같네요... 아시잖아요?? 트럭 후미 추돌... 결과가 어떤지...
궁지에몰리면 인신공격하는 전형적인 악플러시군요
체급차이, 물리학법칙 다 인정하는데, 정도차이가 있다는것입니다
저런사고에 아무런 대비없이 A필러가 약하게 만들어진 현기차와 이미 저런사고에 테스트로 대비하고 차체전체를 초고장력 강판으로 도배한 볼보가 설마 같다고 말씀하시는건 아니겠죠?
@annihilator 이양반은 난독증이 있나 제가 언제 현기차가 튼튼하다고 하고 볼보랑 현기차가 같다고 했나요? 초고장력이고 나발이고 그건 승용차간에 사고에서나 통하는 얘기지 대형트럭 뒤로 밀고들어가는 사고에서는 답이없다는 얘기죠 그리고 밑에는 사고시 속도 얘기하시는데 본인은 아반떼가 200에서 박았는지 20에서 박았는지 알고 계신다는건가요?
crumple zone 에 아예 도배를 했죠..흉기는 말로만 고장력강 많이 썼다고, 광고하는데
자신있으면, 인장강도 몇 기기급이 몇 %인지 공개하면 될겁니다.
강철로 전체가 둘러져있습니다
그런데 출력, 연비 경쟁사보다 높습니다
"볼보 프레임사진 검색해서 한번 보세요
강철로 전체가 둘러져있습니다"
==> 이건 아니죠. 잘못된 표현입니다. "강철"로 둘러져 있는 것이 아니라 "초고강도강"으로 둘러져 있다고 하셔야 제대로 된 설명이죠. 강철로 둘러져 있지 않은 차가 어디 있습니까? 그 강도가 문제이죠. 현대차도 강철로 둘러져 있습니다. 볼보는 전부 "초고강도" 강철로 둘러져 있어서 튼튼하다고 하셔야지요.
그리고, 경쟁사보다 연비 높지 못합니다. v40 D3와 118d, s60 D4와 320d 등을 비교해 보세요. 특히 s80 D4와 520d 같은 것은 더욱 차이가 납니다. 물론 BMW보다 볼보가 더 무겁고 안전합니다만 연비는 상대적으로 높지 못하죠.
볼보쯤 되면 BMW나 벤츠 같은 것과 비교하셔야 합니다. 현대 같은 것과 비교하지 마시고요.
최근 국내시판된 DriveE엔진 V40 S60 스펙한번 보시고
독일차들하고 비교한번 해보시고 다시오세요
저정도면 다른차도 도진개진 같은데...
트럭밑으로 아주 들어가서 사고난거 같은데요...
http://www.youtube.com/watch?v=Kf2e-eMy8LY 이동영상과 같은 상황으로 사고났겠죠
그냥 한명이라도 팩트를 알았으면 하는 생각이고
허술한차 타다가 죽으면 그사람이 피해보지 난 전혀 피해보는거 없어요
저양반이 초면에 말을 싸가지없이 하셔서 기분이 나빴던것뿐
콩밥얘기를 하는거보니 ㅋㅋ
아반떼가 우측으로 틀면서 비스듬히 트럭 뒤를 추돌했는데, 아반떼 뒤차량이 아반떼 우측 후방을 추돌하면서 차량이 돌면서 트럭 모서리에 운전석이...
이런 사고보면 트럭도 후방부분 디자인을 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개선을 유도하고 규제가 필요할듯 보여요.
승용차는 본네트랑 전방 범퍼 디자인도 보행자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오히려 저런사고에 저희 사장님 친구분은 말리부라서 돌아가셨다고 하더군요 너무 단단해서 ...
볼보에선 이미 그런테스트까지 다 하고 출시한답니다
체급차이, 물리학법칙 다 인정하는데, 정도차이가 있다는것입니다
저런사고에 아무런 대비없이 A필러가 약하게 만들어진 현기차와 이미 저런사고에 테스트로 대비하고 차체전체를 초고장력 강판으로 도배한 볼보가 설마 같다고 말씀하시는건 아니겠죠?
현대 좋아하진 않지만 벤츠 할애비가 와도 답없네요
충돌테스트 처럼 생각하면 큰 오산임
짐 좀더 실을려고 한체급 위의 트레일러 설치하니 가드 설치공간이 있나 ㅉㅉ
사북카지노갈때마다 중앙고속 타는데 조심해야겠네요
솔직히 흉기 약한건 사실인데
안죽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하면 됨
200에 트럭밑으로 깔려도 기스하나안나니깐요 ㅎㅎ!
자동차 사고로 인간수명을 얼마나 단축 시켰을까요?
땅크가 아닌이상 저상황에선 노답일듯!!
그리도 안전하다는 밴츠도 다이아나를 살리지 못한거 보면
대형사고에선 시신이 얼마나 온전하냐 그렇치 않냐의 차이일듯
정말 안전운전 해야 겠어요^^
재수 없으면 볼보고 벤츠고 뭐고간에 가는건 맞는데
흉기쉑히덜 차는 종이 쪼가리니까 살살 박았는데 훅갈수도 있다는 뭐 그런 이야기고만
여기서 싸우고들 자빠졌네 ㅋㅋㅋ
근데 글쓴이 말이 맞는게 튼튼한차가 아무래도 살 확률이나 덜 다칠 확률은 높은게 사실이잖냐!!!
덩신들아
리플보니 현기가 멍청한 호갱님&해외 고객님 차별두는 이유를 알겠다
갑자기 제 생각이 써있어서 놀랐네요 ㅋㅋㅋ
딱 1년 살고
폐차장으로 가겠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