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감정 표출을 위한 글들과 댓글들.. --;;
뭐 아주 의미 없는 행동은 아닌데, 오늘만 해도 수십개는 올라온 듯하니 그만하거나 해당되는 글들의 댓글로 다심이 어떨지 조심스레....
이번 사건보다 더 심하게 버스 추락사고를 유발시켜 많은 사상자를 내게 했던 마티즈 아줌마도.. 하이패스 통과 속도 30킬로 제한이란 선물만 던져줬을 뿐, 별다른 처벌 받지 않았습니다.. 법이 그런데 자꾸 이렇게 감정 배설만 해서 뭐할까요?
아 그러고보니 이 마티즈 아줌마 사건은.. 그 마탱이의 cvt 오류와도 연관되는 더러운 사건이었던가? 흐음..
아 그리고.. 이놈의 영상 볼 떄마다 드는 또 다른 생각 하나는..
뉴스사 놈들은 진짜 암 생각 없나.. 꼭 자막을 그렇게 그따만하게 집어넣는게..(도로공사 자막은 이해함.. 방송사 자막 말하는 거임..)
꼭 그래야 했냐? 그게 최선이냐? 니들은 뇌에 진짜 뭘 넣어서 다니냐?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 스마트폰들 많이 사용할텐데...한명은 스마트폰기능중에 전광판 기능같은거로해서...원색계열로 반짝반짝이게해서
사고지점 앞쪽으로가서 신호를 좀 해주고 나머지 2명은 갓길쪽으로 차량을 밀었으면 어땟을까도 생각해봤지만...
사고후조취가 너무 미흡한거같고...저 도로상태에서 차량들이 좀 빨리달리는거같기도합니다...
상황을 늦게 보고 대처하기때문에 가드레일밖에서 차들이 달려오는 방향으로 100m정도 이동후에 서행하라고 손좀
흔들어줘야지 사고난 현장 고속도로에서 서가지고 저게 뭐하는짓인지 기본이 안되잇네요
아무리 길도 미끄러웟다지만 이번 연쇄추돌사고는 1차 단독사고를낸 저 운전자랑 동승자의 2차사고 대처를
못한 이유가 가장 큰 이유네요 49초에 나오는 산타페 정말 식겁햇겟네요...
현재 순위댓글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ㅋㅋ 조치부족 댓글준분들은 사고목격을 얼만나했는지 궁금ㅎㅎ
전 ㄷㄷㄷㄷ보배에서 사고영상 구경한 기억이...
뭐 아주 의미 없는 행동은 아닌데, 오늘만 해도 수십개는 올라온 듯하니 그만하거나 해당되는 글들의 댓글로 다심이 어떨지 조심스레....
이번 사건보다 더 심하게 버스 추락사고를 유발시켜 많은 사상자를 내게 했던 마티즈 아줌마도.. 하이패스 통과 속도 30킬로 제한이란 선물만 던져줬을 뿐, 별다른 처벌 받지 않았습니다.. 법이 그런데 자꾸 이렇게 감정 배설만 해서 뭐할까요?
아 그러고보니 이 마티즈 아줌마 사건은.. 그 마탱이의 cvt 오류와도 연관되는 더러운 사건이었던가? 흐음..
뉴스사 놈들은 진짜 암 생각 없나.. 꼭 자막을 그렇게 그따만하게 집어넣는게..(도로공사 자막은 이해함.. 방송사 자막 말하는 거임..)
꼭 그래야 했냐? 그게 최선이냐? 니들은 뇌에 진짜 뭘 넣어서 다니냐?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사고의 위험은 알려야 했는데 많이 아쉽네요
그것도 세명이나 있으면서
크게 벌하고 싶네요
사고지점 앞쪽으로가서 신호를 좀 해주고 나머지 2명은 갓길쪽으로 차량을 밀었으면 어땟을까도 생각해봤지만...
사고후조취가 너무 미흡한거같고...저 도로상태에서 차량들이 좀 빨리달리는거같기도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