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2일)에는 대전사업소 정비 입고(13시)에 하여
정비후 돌아가려던참..공조기,이오나이져,퍼퓸 연결부위도 확인안하는 작업이 이뤄졌습니다.
그전에 출고받기전
기사님께
저 : 기사님 완벽히 수리된거 맞죠?
기사님 : 네.
이래놓고 간단한 잭 연결하나 작업실수가 반복되다니
직영서비스센터가 정비확인을 어떻게 하시는겁니까?
출고후 다시 돌아와 재 입고하고 다시 정비받은 불편함도
많이 겪었고..개인시간 낭비도 르노에서 제대로 제 시간 낭비시켜주시네요...
지난 2015년 1월 14일 13시 대전사업소 입고.(57400키로대)
담당 정비기사는 백XX 기사님이 셨고, 입고후 약 저와 왕복 50키로 정도 되는거리
(대전IC~유성IC) 시운전 겸 증상테스트 진행.(엔진 미션소음)
기존증상 재발안되어 사업소에 차 맏기고 저는 제 갈길 돌아옴.
그리고 담당 정비기사께 시운전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문의드렸으나,
시운전 하고 있으며, 제가 아닌 다른 기사가 시운전 하고 있다는 내용을 받음.
난 입고 당시나 현 시점에도 백XX 기사가 제 차 정비하고 시운전 하고 있는거로 아는데
왜 다른기사가 제 차를 가지고 시운전을 하냐?
물으니. (당시 시운전은 여러명 타서 같이 시운전 해보겠다 라는 말은 들음)
그리나, 운전은 타 정비기사가 직접 한다는 내용은 전달 못 받음.
(타 기사가 백XX 동승 하지 않고 혼자 단독 주행)
이에 불만 제기 하였으며, 기사도 잘못 인정함.(음성녹음 해놨음)
그리고 16일 차량 수리 되었으니, 찾으러 가라해서 17시40분경 사업소방문.
(차량누적거리 58020키로)
담당 정비기사는 퇴근하고 보안직원에게 차량인도받음.
그리고, 사업소에서 500키로 이상 누적거리에 하이패스(신용카드)
대전IC~금산IC 무단 사용등, 연료게이지도 다 소모해버린 상황.
그래서 돈 1~2천원 아까워 그런건 아니지만, 사전 사용동의 안 구하고 막무가내
사용한거에 대해 불만.(개인프라이버시 침해) 사용내역 등...(카드)
제 신용카드사에 전화하여 도용사용건으로 신고함.
(삼성카드사에서 담당 정비책임자 현 연락취하고 있는중)
사업소 에서 카드사에...하는말...하이패스 룸미러 교체해서 테스트 위해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과했다고함!.
(제 전화녹취는 그런 변명거리 없었음)
카드사에 도용건으로 범죄신고 진행중이며,
전일(19일) 대전동부경찰서 신고 및 해당 정비사업소 조사 진행중.
그리고 16일 출고당시 어처구니 없이 퍼퓸디퓨져 소음건으로
교체햇는데 기본확인도 안하는지 제차거는
브라운 인데 사업소에서 실버를 껴 놧네여. . .
염치 없지만...추천수 부탁드립니다...직영사업소 정비입니다.
추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