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60세 이상의 고령자의 운전인지기능 상실로 인한 피해를 막고자 해우~
1. 차량과 면허를 반납해우~
2. 국가는 각 국내 개발회사를 매년 선정(면허) 시니어 차량생산하게 해우~ (경쟁강화)
3. 새로운 차량의 목적은 100cc~400cc 미만으로 고령자의 이동력 상실을 막고 (헌법 기본권 보장)
4. 주장하는 급발진으로 인한 국민들의 피해를 줄일 수 있어우, (마력이 낮으니까)
5. 정부 지침에 자연유도 되지 않는다믄, 65세이상부터는 보험료 4배 올려야지우~
6. 65세이상인데 2천cc 운전하고 있네? 아묻따 보험료 4배.
7. 국가도 여기에 발 맞추어 자동차세금 8배 인상 부과.
8. 보험과 세금은 정부의 선택이니 국민이 과연 무엇을 원하는지
9.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 보새우@_@키키킼
톰크루즈형이 62세인데
그럼 이제 액숀영화 몬 찍는데
좀만 있으면 평균수명 120세인데 60세는 너무 이른거 아니냐는 소리나올듯 ㅋㅋㅋ
물론 고속도로는 금지애우@_@
다른 제약을 주기보단 신체검사를 65세이상부턴 분기에1번으로 또는 반기에 한번으로해서 반사신경 테스트하면 될듯..적어도 1년에 2번은 꼭 검사받게해야합니다!!!그게 귀찮아서 못가겠다하면 갱신안되는거고!!갱신안되면 무면허죠
더 늘어날지도 몰라우~
그런데 사고빈도만 보면 안되고
사고로 인한 사망율을 봐야해우~
아무래도 버스, 화물, 승용, 택시 등 전반적인 분야에서 고령운전자 분포가 높은탓에
사고시 사망자율로 보면 앞도적 고령인구가 많아우~
'교통사고분석시스템', 2020 자료를 보아도
안전운전불이행, 안전거리미확보, 과속, 신호위반, 중앙선침범등
과거에 면허를 획득한 고령자가 현재의 법령을 따르지 않는 일이 빈번하그등우~
뉴스거리가 되는거고 또 하필이면 무면허 미성년 운전자와 함께 고령운전자가 조명되는 것이주@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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