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하고 울화가 치밀어 보배에 하소연을 합니다 작년 10월 출고한지 3년 3개월만에 벤츠 a클래스 세단 디스플레이 먹통으로 서대구 벤츠 중앙모터스 입고하였습니다 보증기간이 끝나 자비로 부담해야한다기에 그렇게 진행하겠다고 했고 또 부품이 들어오려면 2개월쯤 걸린다고 하여 기다린다고도 했습니다.
그렇게 6개월만에 부품 들어와서 수리끝났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하는 말이 6개월간 차를 세워둬서 배터리 방전이 되었다며 배터리 교체 비용을 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품이 들어오려면 2달 걸린다고 하지 않았냐 그러면 배터리 분리해놔야하는 게 아니냐며 제가 클레임을 걸었고 이후 담당 어드바이저는 서비스센터의 결정으로 배터리는 무상으로 새제품 교체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디스플레이 교체비용 330만원 내고 차를 찾아와서 운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6월 배터리 저전압 경고가 떠서 오늘 1시 서비스센터 예약 후 입고해서 확인해보니 새것이 아닌 중고 배터리로 교체를 해놨더라구요. 헛웃음만 나오지만 그래도 큰 소리 없이 그냥 새걸로 교체해주십시사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 데... 1시에 입고 후 글을 쓰고 있는 현재까지도 기다리고 있네요. 상식적으로 자기들 잘못으로 재입고 정비하면 좀 더 신경써줘야하는 부분 아닌가요? 3시간이 다 되어가는 시간 기다리다가 너무 속상해서 보배에 넋두리 해봅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정식 서비스센터는 처음입니다. 4월에 정비 끝나고 차를 인수할때도 두번이나 배터리 새걸로 교체한거 맞냐고 물었을 때 담당자가 새걸로 교체한거 맞다고 웃으며 얘기했던 게 저를 바보로 보고 웃었던 비웃음이었던 모양입니다.
이 서비스 센터 이용하시는 보배형님들은 부디 저처럼 당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언제 교체해봤어요?
3년동안 한번도 안하고 새거 해달란거 아니지?
하지만 신품 교체라고 하고 중고 교체는 너무 심한거 아닐까요?
화력 지원을 바라고 글을 쓴건 아니에요 정식 as 센터지만 속일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려구요 ㅠ
애초에 기존에 사용하셨던 배터리라 중고로라도 교체해드리면 안되냐 하고 서로 수긍했으면 좋았을텐데... 서비스센터 대처가 좀....ㅎ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