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형님들 우선 제 차량은 아반떼(쥐색). 상대방 차량은 말리부(흰색)
제가 지난주 주말 새벽에 차를 운행하다가 앞에 직진신호 걸림-> 이차선에 한차가 신호받고 정차되어있는 상태->인도와 가까운 삼차선(어린이 보호구역) 및 바로 앞에는 건널목인데 거기에 사고차량이 불법 주차된 상태->저는 거기 좀만 직진하고 우회전 하려고 신호땜에 정차된 차량과 주차된 차량 사이가 공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직진 운행을 하였습니다-> 근데 제 사이드 미러가 접히면서 소리가 나서 운행을 바로 멈췄습니다. 그리고 그다음은 차량 간격은 떨어져있기에 우선 차량을 빼고 사고난 위치가 삼차선 신호등 앞이라 좀 떨어져서 주차하고 와서 다시 상테를 보았습니다.
(추가) 위치로 보면 제 손잡이가 저 차 휀다부분을 망가뜨린건가요 부딪힌 느낌은 아니었는데 ㅜㅜ
제 차량은 보조자석 손잡이부분과 바로 밑에 부분이 긁힌상태고 상대 차량은 다음 사진과 같습니다.
공항에 출국해야하고 해당 시간이 새벽이라 차량에 있는 번호를 알라놓고 문자를 남기고 저는 공항으로 출발했는데요.
처음에 피해차량은 크게 고칠부분이 없어서 그냥 괜찮다고 맘편히 출국하시라고 하고 우선 갔다와서 다시 얘기하자고 했습니다. 해외에 있던 중 이틀뒤에 연락이 오니 상태가 생각보다 심해 견적을 따로 받아야하는데 지금 바빠서 차량을 맡길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고 하네요. 또한 점검해야할 부분들이 갑자기 많아졌다해서 당황하고 있습니다.
우선 보험처리 하자고 하는데, 제가 사고 접수를 해야하는데 이게 렌트비까지 나와서 어마무시하게 나올까봐 걱정입니다.
제가 지금 보험회사에 연락해서 사고처리에 있어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불법주차된 차량이라고 말하고 블박까지 제출하면 될까요? 일단 당일 사건을 접수 하지 않아 저기서 갑자기 자리 이탈했다 하고 문제를 크게 만들까봐도 걱정입니다. ㅜㅜ 조언 부탁드립니다. 첫사고처리라 멘붕이네요
문짝이 상대차 범퍼를 긁은걸로 보여져요
쉐보레는 수리비 비싸우~
조용히 처리하고 싶다믄 피해자 원하는대로 하시구우~
돈 아까우면 하나하나 시시비비 따지시믄 되우~
저같으믄 서로 인성 멀쩡하믄 빨리처리하고 잊는게
멘탈관리 편하더라구우~
계속 연락오고 연락하고 이랬고 저랬고 스트레스라소우~
그거 처리하라고 보험 드는거니까우@_@키키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