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ejFBxeyeE0?feature=shared
6월29일 비오는 토요일 저녁8시30분 경
피자집 오더를 받고 고객에게 배달을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중 고객에게 전화가왓습니다
피자와 파스타를 시켰는데 파스타가 빠졌다고 항의를 배달원에게 하네요
저는 매장에서 챙겨주는대로 고객님께 전달한거라고하니
배달원은 매뉴 확인안하냐면서 화를 내시고요
자세한 내용은 통화 녹취록에 다나와잇구요
한번 들어주시고 배달해준 배달원이 잘못있는지 판단좀 해주세요
너무 억울하고 열받고 분통이 더져서 몇일 잠도 못자네요
통화 녹츼록을 올릴줄 몰라서 Ytn에 제보한내용 올려봅니다
주문받은 사람이 잘멋 만든것중하나인데
픽업하는 사람도 자가기 콜받은거 물건 육안 확인 가능한선에선 확인하는게 당연한걸로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