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회전 cctv 의 30초짜리 버전을 보고 글 올립니다. 해당 영상은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판도라 tv 영상입니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두 cctv 를 보면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차량이 있습니다. 제2운천교에서 신호를 받아 정차한 탑차 입니다. 만약 이 탑차에 cctv 가 달려 있다면 해결의 단서가 될 것입니다. 아래 설명입니다.
[그림1] 용의차량의 뒷모습이 찍힌 공업사 cctv 를 보면 용의차량이 도주할 때 다리(제2운천교)에서 진입하는 트럭이 보입니다. 탑차인 것으로 추정 됩니다. 이미 트럭 앞에는 검정색 차량이 정차해 있습니다.
[그림2] 용의차량이 코너를 돌 때 트럭은 사거리에서 2번째 순서로 정차하게 됩니다. 용의차량이 코너를 도는 모습은 cctv에서 측면이 찍혔던 그 장면입니다.
[그림 3, 4, 5, 6] 용의차량이 사거리에서 우회전한 후, 15초에서 20초 후 사거리에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들이 사거리를 통과합니다. 트럭은 마이티 혹은 봉고 프런티어일 것으로 추정 됩니다. 옆에 문양이 있어서 캡쳐해 봤습니다. 이 트럭은 cctv 내에서 희미하게 보이지만, 다행히 이 도로에는 다리를 건너기 전 한 개, 도로 진행방향 쪽으로 한 개 등 방범용 cctv 가 멀지 않은 곳에 2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방범용 cctv 를 입수해놨다면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림7] 만약 이 차량이 블랙박스를 달고 있다면, 이 영상보다 조금 더 가까이에서 사거리에 정차했을 겁니다. 현재의 영상들 보다는 훨씬 특정하기 용이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더욱이 이 트럭 앞에는 다른 승용차량이 정차해 있었으므로, 정차해 있었던 차들의 블랙박스들을 수소문하기에도 용이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글 마치며.
현재 cctv 의 확보가 제일 중요한 때입니다. 만약 도로에 설치된 cctv 로 차량을 특정할 수 없다면, 제2운천교 사거리에 신호대기로 정차해 있던 차들을 추적하여 블랙박스를 입수하는 것이 가장 핵심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근처에 술집 뒤져보소
구급차부터 부른다
차량 넘버고 비애무 따부류고 간애 술집부터 조사해봐요 국과수님 이하 형사 나으리들
사고차량 지나기 전부터 계속 서있어요..!! 3차선에..!! 제눈이 잘 못 된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