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월21일 16시10분 출발
몽골행 에어로몽골리아
내일 새벽 1시30분이후 출발 예정이라 합니다.
롼불도 안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노××선 여행사로 통해 관광을 계획한 분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여행는 환불도 안되고 마냥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행기 연착이 비행기 결함인지 단순 연착인지도 알 수 없는 사항에서 비행기를 탑승 해야 한다것이 너무 두렵습니다
여행사 관계자도 한명도 안나오고 사과 없습니다.
환불은 절때 안된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행사 미팅 1시30분시작하여 12시간을 공항에 있어야 하는 상황인데 여행사 관계자가 아무도 안나오고 ㅠㅠ
환불 받고 싶으면 소비자 보호원에 고갈 하라고 합니다.
여행객 30명 총 탑승자 136명이라고 하는데 항공사도 아무런 대책이 없네요.
어찌 해야 하나요.
제발 도와 주셔요.
이 글 쓰시려고 가입하셨어요?
그리고 항공기 지연인데 여행사 직원이 왜 나와요?
지연된 항공사 직원도 나올까 말까 인데..
단체 여행인데요.ㅠㅠ
설명은 뭘 해요? 항공사 현지 사정으로 지연 입니다. <- 이말 말고 할게 있어요?
현지에서부터 딜레이 되서 님 탈 비행기가 아직 인천공항에 안온거에요.
이따 항공사에서 식사 바우처 주거나 그럴수는 있어도
여행사 직원이 와서 뭘 해요? 여행사 직원이 같이 가는 상품도 아니고
그냥 기다렸다가 비행기 잘 타고 가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비싼 국적기 타고 가는 여행 상품 구매하세요.
앞으로 다른 나라 항공기는 기피하는것으로 해야겠네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ㅠㅠ
항상 국적기 탔었는데 뭔가 좀 찜찜하면서도 노**선의 여행사라 괜찮겠지 했는데.
제가 잘 못 생각 했나 봅니다.
저 항공사가 항공기 4대 인가로 돌아가는 항공사라
이런 일들이 생기는거에요.
여행 시작부터 꼬여 불편하시겠지만
참고 가셔서 잘 즐기고 오세요.
이왕 이렇게 된거 을왕리 가서 맛난 저녁이라도 드세요..
여행자들에게 안내하라고 전달 했다고 합니다.ㅠㅠ
여행사는 알면서도 고객에게 안내도 안하고 무조건 환불 안되니 억울하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라고 안내 하네요.
감사합니다.
여행사에 규정 물어보세여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라고 하네요.
결함 있는 뱅기 타틑것 보다는 훨 나음
안전제일
1박 환불이 안된다고 하고 분만이면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라고 합니다
항공사 사정인데 항공사에 따져야죠
여행사직원이 5분대기조인가요?
연착되는것까지 케어해서 공항대기?
여행사에서 환불 취소를 안하기 위해 고객들이 이미 공항에 도착해 있는 상태거나 오고 있을때 안내 되었습니다.
사전에 미리 공지를 했다면 이렇게 공항에서 12시간 동안 기다릴 일은 없지 않았을까요?
나중엔 식당왔는데 밥이 늦게나와요
보배회원님들 도와주세요
이런글도 올라온듯ㅋㅋㅋ
그리고 보배드림 글 올리기는 처음 이지만 자주 이용합니다요.
항공사에서 어제 오전 9시에 여행사에 이미 비행기 탑승 어렵다고 안내 했다고 합니다.
근데 여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안내를 안했답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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