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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3 라프쩜육 11.10.13 16:57 답글 신고
    거의 없는 짓을 저는 맨날 하는거 같습니다 ;;
  • 레벨 대장 XTOSCA 11.10.13 17:24 답글 신고
    라프오너로 알고있는데..... 지엠차기어비 세팅 자체가 고속에서의

    알피엠이 타사보다 낮은데 평소에 6천가까이 밟으시는거면...

    도대체 몇키로를 내시는건가요
  • 레벨 소장 강성현빠 11.10.13 16:58 답글 신고
    오 저회전에서 완전 압도하는데
  • 레벨 대령 3 쎄씨 11.10.13 16:58 답글 신고
    왠 터보차저....
  • 레벨 중장 운영자말새끼 11.10.13 16:58 답글 신고
    르삼 보고있나?
  • 레벨 소령 2 ROTOR 11.10.13 17:01 답글 신고
    올란도 그 무거운차체에 141마력엔진에 대해 동력성능 불만없는 이유가 저것이군요..

    어쨌든 3000rpm잘 안넘기는주행 하시는분들은 오히려 에코텍이 더 파워풀 하겠네요
    ㅋㅋㅋㅋ 3000rpm넘어가면 반대
  • 레벨 원사 3 MINIss 11.10.17 14:19 답글 신고
    이님 쫌 아는듯.. 제생각하고 일치 하네요.
    실용구간 마력,토크도 중요하지요..
    말리부 일상적인 드라이빙시에 기어비만 적절하게 맞춰진다면 괜찮을듯..
    다만 풀악셀 쎄리 밟으면 타사대비 조금 부족한건 어쩔수 없을듯.
    근데 중형세단으로 풀악셀 밟을일 급똥이거나 제로백 테스트 할때 말고는 거의 없을듯..ㅎㅎ 누구들 말대로 차선 변경하면서 추월할때 문제가 된다고 하는데..ㅎㅎ 무슨 경차도 아니고..ㅎㅎ110마력 lpg중형차로도 추월할때 전혀 그런문제 없었는데..ㅎㅎ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1.10.13 17:01 답글 신고
    터보?
  • 레벨 소령 2 ROTOR 11.10.13 17:02 답글 신고
    근데 웬 터보차져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gooNas 11.10.13 17:02 답글 신고
    올란도 18.8 토크도 전혀 답답하지 않다고 하더군요..음...실용적이구먼...
  • 레벨 병장 주담 11.10.13 17:02 답글 신고
    하긴 NF도 140마력대인데 뭐 실주행구간에서 스트레스받는일은 거의없으니까요..
  • 레벨 소위 1 파이오홀 11.10.13 17:05 답글 신고
    하긴 페지줍은 맹박이도 몬다는 2000ㅆㅆ 140마력대 현기차
  • 레벨 병장 주담 11.10.13 17:25 답글 신고
    타보고서나 씨부리니? 병신 ㅉㅉ...수준알만하다
  • 레벨 중장 옥장군 11.10.13 17:02 답글 신고
    일단 나와봐야....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11.10.13 17:03 답글 신고
    확실히 숫자만 보면 안되는것이 차는 나와봐야.. 김기태 기자가 이번에 어떻게 표현할지. 미션은 보완한것이라하니. 여기서 괜찮으면. 다른 차들도 다 바꿀듯 싶고
  • 레벨 원사 3 Insomnie 11.10.13 18:49 답글 신고
    김기태 기자는 깔수밖에 없을듯...

    김기자 성향상 동력성능 부분에선 저런 일반 실용구간보다 최대마력 쥐어짜는 테스트를 통해 차를 평가하기 때문에

    시승평가 동영상 찍으면서도 6000rpm은 우습게 밟아대는 사람이라...
  • 레벨 소위 1 파이오홀 11.10.13 17:05 답글 신고
    최대출력 165 마력은 우수해보이지만...

    6200 rpm 최고마력임...고로 실운전자가 거기까지 밟을일 없음..

    이거 현빠 양성교육자료네요~
  • 레벨 소장 강성현빠 11.10.13 17:05 답글 신고
    근데 새로 나오면 좀 경쟁차보다 앞서야하는거 아닌가 100년이나 차를 팔아 먹었는데
  • 레벨 대령 3호봉 리차드중립기어 11.10.13 17:06 답글 신고
    저 구간에서 실제 토크 그래프가 소나타보다 높다하면 인정함
  • 레벨 상사 2 라프굳 11.10.13 17:06 답글 신고
    밟아도 안나가는 차에서

    밟으면 나가는 차로 바뀌나?
  • 레벨 중위 1 pain 11.10.13 17:10 답글 신고
    이건 사기자나
    na 엔진에 터보엔진 설명을
  • 레벨 원사 3 고객사은품 11.10.13 17:22 답글 신고
    저 그래프가 사실이라면 실제 운행환경에서 답답하다는 생각은 안들겠네요?
    미숑이 얼마나 손실이 일어날지가 관건이겠군요.

    머 저런건 별 관심없고 디젤과 에코터보나 좀 얼른 내 오길........
  • 레벨 상사 1 스탸일 11.10.13 17:57 답글 신고
    그런대.............뉴 슴5 나올때도...............

    실용구간에서는 경쟁차 대비 토크가 잘 나오고 고르게 나오기떄문에

    가속이 경쾌하다 라고

    교육 자료에서 그랬어요..
  • 레벨 원사 3 씁세 11.10.13 19:25 답글 신고
    sm5 먼저 잡고 덤벼야 할텐데 ..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1.10.13 20:55 답글 신고
    자기네 회사자료니까 당연히 자기네 차에게 유리한 결과가 나올 것이고 오토뷰 다이나모 결과를 빨리 보고 싶네요
  • 레벨 일병 suddy 11.10.13 21:06 답글 신고
    역시 차는 각 메이커 엔진 세팅에 따라

    실제로 발휘되는 주행 능력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아버지 캐딜락 CTS(구형 1세대) 몰아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과연 이차가 220마력에 토크20~대(토크는 정확히 모르겠음)

    정도에 불과한 차인가 의구심이 드네요.

    스포츠 모드 누르고 밟으면 완전 300마력대 스포츠카 같음..

    위의 엔진성능 비교 그래프 충분히 가능한 실제 그래프 같네요..

    H사 까는거 아님;; 저도 ㅅㄴ타 오너임..
  • 레벨 중장 여러분들 11.10.14 10:02 답글 신고
    근데 저그래프 자세히 보심 웃겨요..

    아무리 고알피엠 안쓴다고 해도 3천rpm도 안쓰나요???

    딱보기엔 영역이 넓어 보이지만.. 그영역이 1100~2700rpm구간이네요..

    그래프 확대시켜놓고 마치 저영역이 큰 영역인냥 포장했군요..

    누가보면 보통 실용 영역인 1000-3500~4000사이 그래프인줄 알겠네요..

    되려 3000넘어가면 토크가 확 죽어 버리네요...
  • 레벨 원사 3 MINIss 11.10.17 14:30 답글 신고
    일상적인 시내주행에서 3000rpm 넘길일 없는 1인입니다만..ㅡㅡ;;
    풀악셀이 아닌이상 시내에서는 보통 2500~3000rpm에서 자동변속 되는데요..ㅡㅡ;;
    님은 경차 위주로 얘기 하시는거 같네요..ㅡㅡ;; 혹시 스파크나 모닝 오너이신가요?
    전 스파크도 타고 있습니다만..ㅎㅎ
  • 레벨 중장 여러분들 11.10.14 10:04 답글 신고
    아예 저그래프 대로라면3000rpm 이상 4000rpm 이상은 밟지마란 이야기인데..

    아무리 할아버지 운전이라도 그정도 rpm 안쓰는 차 있나요??? ㅋㅋㅋ
  • 레벨 중장 여러분들 11.10.14 10:09 답글 신고
    그리고 문제는 아래 알피엠의 스케일은 나와있는데 토크의 스케일은 없다는것... 이렇게 만들라면 어느차도 다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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