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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312655
망리부 엔진 교육 자료입니다.
H사의 ㅅ ㄴ 타 를 교육자료에서 언급하네요.
어짜피 저 그래프는 매직그래프이기 때문에 실제 수치는 미비하게 차이나겠지요.
(정량화되있는 자료이기는 하나 실사용에서는 공차중량때문에 가속력부분이 딸릴듯)
슴5호 기는 언급조차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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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피엠이 타사보다 낮은데 평소에 6천가까이 밟으시는거면...
도대체 몇키로를 내시는건가요
어쨌든 3000rpm잘 안넘기는주행 하시는분들은 오히려 에코텍이 더 파워풀 하겠네요
ㅋㅋㅋㅋ 3000rpm넘어가면 반대
실용구간 마력,토크도 중요하지요..
말리부 일상적인 드라이빙시에 기어비만 적절하게 맞춰진다면 괜찮을듯..
다만 풀악셀 쎄리 밟으면 타사대비 조금 부족한건 어쩔수 없을듯.
근데 중형세단으로 풀악셀 밟을일 급똥이거나 제로백 테스트 할때 말고는 거의 없을듯..ㅎㅎ 누구들 말대로 차선 변경하면서 추월할때 문제가 된다고 하는데..ㅎㅎ 무슨 경차도 아니고..ㅎㅎ110마력 lpg중형차로도 추월할때 전혀 그런문제 없었는데..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기자 성향상 동력성능 부분에선 저런 일반 실용구간보다 최대마력 쥐어짜는 테스트를 통해 차를 평가하기 때문에
시승평가 동영상 찍으면서도 6000rpm은 우습게 밟아대는 사람이라...
6200 rpm 최고마력임...고로 실운전자가 거기까지 밟을일 없음..
이거 현빠 양성교육자료네요~
밟으면 나가는 차로 바뀌나?
na 엔진에 터보엔진 설명을
미숑이 얼마나 손실이 일어날지가 관건이겠군요.
머 저런건 별 관심없고 디젤과 에코터보나 좀 얼른 내 오길........
실용구간에서는 경쟁차 대비 토크가 잘 나오고 고르게 나오기떄문에
가속이 경쾌하다 라고
교육 자료에서 그랬어요..
실제로 발휘되는 주행 능력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아버지 캐딜락 CTS(구형 1세대) 몰아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과연 이차가 220마력에 토크20~대(토크는 정확히 모르겠음)
정도에 불과한 차인가 의구심이 드네요.
스포츠 모드 누르고 밟으면 완전 300마력대 스포츠카 같음..
위의 엔진성능 비교 그래프 충분히 가능한 실제 그래프 같네요..
H사 까는거 아님;; 저도 ㅅㄴ타 오너임..
아무리 고알피엠 안쓴다고 해도 3천rpm도 안쓰나요???
딱보기엔 영역이 넓어 보이지만.. 그영역이 1100~2700rpm구간이네요..
그래프 확대시켜놓고 마치 저영역이 큰 영역인냥 포장했군요..
누가보면 보통 실용 영역인 1000-3500~4000사이 그래프인줄 알겠네요..
되려 3000넘어가면 토크가 확 죽어 버리네요...
풀악셀이 아닌이상 시내에서는 보통 2500~3000rpm에서 자동변속 되는데요..ㅡㅡ;;
님은 경차 위주로 얘기 하시는거 같네요..ㅡㅡ;; 혹시 스파크나 모닝 오너이신가요?
전 스파크도 타고 있습니다만..ㅎㅎ
아무리 할아버지 운전이라도 그정도 rpm 안쓰는 차 있나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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