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2.0t 콰트로 다이내믹 vs k5터보 와 달리기 비교글이 아직 없어서 궁금하네요..
순정 대 순정 기준으로 직빨 k5터보는 a4에게 안된다는 말이있던데 ....물론 yf터보로 하면 a4보다 잘나갈꺼 같은데 k5터보는 궁금하네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a4 2.0t 콰트로 다이내믹 vs k5터보 와 달리기 비교글이 아직 없어서 궁금하네요..
순정 대 순정 기준으로 직빨 k5터보는 a4에게 안된다는 말이있던데 ....물론 yf터보로 하면 a4보다 잘나갈꺼 같은데 k5터보는 궁금하네요
K5텁이 A4 점 만들듯 ^^.
단, 드래그는 A4가 빠를듯
A4가 드래그시에는 휠마력 230~250마력 정도 차와 비슷하게 나감.
리밋푼 A4는 K5가 못잡습니다. 250넘으면 K5가 뒤쳐집니다
A4 스테이지1dms 270까지 날아갑니다.
어찌 전륜 271마력 빅터빈을 롤링에서 이기겠습니다.
드래그는 좀 승산 있을지도...
비교가 될까? ㅋ
그놈이 말하길 엔진은 진짜 다 따라잡은거 같다는군요~ ㅎㅎ
글서 야~~ 서스나 하체줌 어찌해봐~ 그랬더니.....
걍 사제가 답이라나....흠
A4는 순정상태는 걍~ 200마력초반입니다.
무조건 3.0(A7과 동일엔진)으로 가시길...
A6가 소나타 터보보다는 가속시 좀더 무거운느낌이었습니다.
가속감 무겁고, 하부소음작렬, 브레이크도 별로ㅠ
근데 A7과 A6는 코너링과 하부소음, 브레이크 차이가 많이 나나요? A7은 가속감, 브레이킹, 코너링모두 예술이었는데...
a4다이나믹 과 달려 봤습니다~
동시에 쌔려 밟은게 아니여서 디테일한 설명은 쫌 어렵구여
뒤에서 a4 계속 똥침 쏘기에 달리기로 맘먹고 하이페스 통과후
a4 선 풀악 하시고 뒤에서 약 100미터 벌어진후 풀악해보았는데 처음에는
간격 안벌어지고 안좁혀 진상태로 160이후 부터 쪼금씩 거리 좁혀지면서
미터기상 220나오니까 a4역전 그이후 쩜이였는데 a4는
210에 리밋 걸려 있는걸로 압니다 그래서 제대로 겨뤄 보지는 못해 아쉬웠습니다^^;;
케텁이로 왔습니다 솔찍히 브렌드 벨류 제외하고 디자인이나 성능 가격면에서
제가 a4를 샀다면 이정도 만족하지는 못했을듯 합니다 가격대비 만족도는
케텁이가 높은거 같아요~ㅋㅋ 물론 돈많고 여유 있으시면 a4하셔도 좋겠지만~!ㅋㅋ
가격차이가는 2000만원 정도 차이 나네요~!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