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얀풍차제과 대표입니다.
개인정보법 때문에 어떤 고객님이 티켓몬스터 고객님인지 알 수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저희가 갖고있는 도도포인트 시스템을 이용하여 이 글을 드립니다.
티몬 사태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며,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미정산된 금액은 티몬과 하얀풍차제과의 문제로
고객님들께 번거로움과 불안감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판단하였습니다.
현재 서버가 매우 불안정하여 지금 환불 시도를 하면 정신적 고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태가 진정되기까지 약 한 달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9월 초에 한 번 더 시도해 보시고, 정확히 두 달 뒤인 9월 24일까지도 티몬에서 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하얀풍차제과 자금으로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지금은 환불 시도를 자제하시고, 고객님의 정신 건강을 위해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과 혼란,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하얀풍차제과점'을 검색하시면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9월 25일 이후에도 환불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들께서는 환불 미정산 캡처 화면과 계좌번호를 보내주시면 전부 송금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하얀풍차 대표 올림
라고 티몬구매 자들에게 전부 문자를 돌렸네요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지속가능경영을 잘알고 계신분이시네요~
50%피드백 빵집으로도 유명한집이고,매우 성업중이기도 한 제과점이죠..
선행해서 답변달아주고 걱정해소시킨점에 대해서
매우 칭찬드립니다.
지속가능경영을 잘알고 계신분이시네요~
50%피드백 빵집으로도 유명한집이고,매우 성업중이기도 한 제과점이죠..
선행해서 답변달아주고 걱정해소시킨점에 대해서
매우 칭찬드립니다.
고객 민원 절반은 씹는단 말임?
솔직히 이미 구매한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판매자와 중계플랫폼간 문제인데
피해를 소비자에게 돌리는듯하여 씁슬하긴 합니다.
하얀풍차제과점 기억하고 수원가면 함 들러봐야겠네요
지금 문제 되는건 티몬에서 정산 안해줘서 업체에서 물건을 안보내주는건데... 업체에서 물건 보내면 소비자 입장에서 취소할 이유도 없는것 같은데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샀는데 하얀풍차에서는 티몬으로 부터 정산대금도 못받은 상태에서 소비자한테 직접 환불해주겠다고 한거죠.
이런 빵집은 더욱 더 잘 되시길.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하얀풍차 제과점 도전.
비그치면.
돈쭐내러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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