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건강들 챙기고 계신가요.
벌써 중복이 지났네요.
올해 첫 에어컨 가동에 실패하고 도움을 구합니다.
lg 휘센 상업용 1way 천장형 실내기 3대와 실외기 1대, 실내기 선택 기능 없는 리모컨입니다.
증상 1. 찬 바람이 안 나옴.
조취 1. 파워냉방 30분 가동 - 전원 차단 30분 - 5회 반복증상 2.리모컨의 전원 포함 어떤 버튼을 눌러도 경고음 5회 발생.
조취 2. 조취 1을 반복.
증상 3. 실내기 3대에서 주황불이 5회 점멸.
조취 3. 조취 1을 반복.
증상 4. 실내기 3대에서 주황불이 6회 점멸.
조취 4. 조취 1...
기사님을 모시기 전에 도움을 구하는 것이니 기사 불러라 외의 조언을 구합니다ㅠ
우리의 남은 생 중 가장 시원한 여름 잘 보냅시다!
감사합니다.
실외기실은 공기가 잘 통하게 개방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요.
소비자가 취할수있는 조치는 여기까지인듯요~~
기기 리셋
전원코드 뽑고 1분후 다시 가동
a/s 기사 와서 수리외에는 답 없음
계속 고장날듯..
실외기 늘려야죠
http://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0359010573
경고등점멸이 5회라면 ch05오류와 같은 상태인듯(영상보니 6회 같은데요)
실외기실 온도가 너무 높아도 작동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외기실 환기창 확인 하시고 실외기 차단기 내리고 실외기 냉각팬과 실외기실 전체 물청소 하신후(실외기는 기본적으로 생활방수적용) 환기에 방해되는 적치물들을 치워주시고 30분뒤에 차단기 올려서 다시 가동해보시고 마찬가지면 필터청소 리셋방법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연속 50시간 이상 사용시 자동차단 되는 기능이 있는 시스템에어컨도 있던듯.
기사를 부르시기 전에 상담원과 통화하셔서 기술문의를 받아보시거나 전용앱의 자가조치순서를 확인해보시거나 설명서 다운받아서 에러조치방법을 찾아보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