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어컨에서 찬바람이 나오지 않아 서비스센터 AS를 신청을 했는데 너무 늦어질것 같아 당근마켓을 통해 문의를 하였습니다.
에러코드를 알려주며 누설확인 및 충전 가능하신곳 찾는다고 몇군데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중 한곳에 연락처와 위치를 물어 보기에 안내를 하고 해당 사장님이 오셨습니다.
가스누설 관련해서 문의를 드리니 그냥 "볼트를 쪼여 드릴게요" 하셨습니다.
26도까지 내려 가고 가시길래 누설 걱정에 혹시 모르니 24도까지 확인을 해달라고 하니 바쁘다면서 그냥 충전을 하고 가셨습니다.
그러나 3일째 되는날 온도가 또 다시 내려 가지 않아 전화를 드리니 자기는 가스를 충전을 했기 때문에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저는 분명 문의할때 누설확인 및 충전이라고 하였는데 본인이 가스만 충전하고 가셔놓고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드릴까요" 하기에 환불을 원한다고 하니 가스충전을 했기 때문에 안된다고 합니다.
완충을 했고 게이지를 보여 줬다고 하는데, 에어컨 26도 온도만 확인을 하였고 게이지는 안보여 줬다고 하니 그럼 다시 오셔서 5만원 받고 충전하고 게이지를 보여 주겠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 경우인가요? 누설확인을 안하시고 충전을 하신거는 사장님이라 말씀을 드리니 자기는 충전을 하였기 때문에 잘못이 없다고 합니다.
계속 누설확인을 안하였다고 하니 그럼 점검을 하로 오겠다고 하여(비용은 따로 받는다고 합니다.) 더 이상 믿지 못하니(오셨을때 알았는데 전문 에어컨 하시는분이 아니였습니다) 환불을 다시 요청하였습니다.
싫다고 하셔서 그럼 반반 환불요청을 하니 그것도 싫다고 합니다.
전화를 통화중 자꾸 끊어서 왜 자꾸 전화를 끊냐고 하니 "사장님이 직접 먼저 신고를 하라고" 하기에 "어디에 할까요?" 하니 알아서서 마음대로 하라고 하면서 저의 전화를 차단을 하였습니다.
1년도 아닌 1달만 잘되었어도 좀 화가 덜날까 그리고 환불요청은 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2일뒤 3일부터 다시 찬바람이 안나오니 너무 화가 나네요.
이 사장님이 원하는대로 신고를 다 해주고 싶습니다. 어떻게 대응할 방법이 없을까요???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야 새나 안새나 확인이 되니께유
어쩔수 없는 부분 같아유~~~
가스 충전한 사람 전화해서 다시 똑바로 하라고 전화 하세요
소보원에 고발 하시고
고발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번째 글에 누설확인 및 충전 비용 문의 글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글을 보내니 장소 및 연락처를 물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오셨을때 누설에 대해 문의 하니 볼트 쪼여드릴게요 하시면서 끝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을 모르니 누설확인 및 충전비용을 문의한거고
근데 처음에 확인없고 아무런 말없이 볼트만 쪼이고 충전해서 3일도 안되서 찬바람이 안나오는데 자기는 잘못이 없다고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