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Japan to Korea(일본에서 한국으로) The landing (상륙)
혼다가 관리하는 서비스센터에 바이크를 맡겼는데, 정비하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들에게 없다는 혼다 장기간 방치된 차량은 주인에게 돌아오지 않고, 이제는 관리자가 전화와 소비자가 파손시킨 정비와도 관련없는 카울 일부(10만원짜리) 갈아줄테니 협의 하잔다. 창조경영을 시전하는 혼다서비스는 정비할 때도 고객 동의없이 마음대로 하고, 사고난 엔진은 오일 누유가 발생하고 빗물이 들어간 엔진을 고객 동의없이 자기들이 오일보충 작업만 하고 엔진오일 노란색이니 그냥 타도 된다고 하더라, 소비자를 호구만드는 서비스 어디까지 인가 ?
왜 뽑기운도 아닌 정비운에 내가 왜 시달려야 하는지....
<<전편>>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131611&rtn=%2Fmycommunity%3Fcid%3Db3Boc21vcGhxdG9waHE5b3BocXRvcGhzbW9waHI1b3Bocm0%253D" target="_blank">http://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131611&rtn=%2Fmycommunity%3Fcid%3Db3Boc21vcGhxdG9waHE5b3BocXRvcGhzbW9waHI1b3Bocm0%25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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