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에서 침대를 구매했는데..
구매 후 가죽들뜸으로 AS 받고 같은 증상이
다른 부위에 또 생겨서 문의했습니다.
근데 상담원이
납득할만한 어떤 기준이나 근거도 없이
자기들은 절대 검수 잘해서 보낸거라고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으니
유상AS 받던 제3기관에다가 요청해서 구제를 받으시던
알아서 하라고하네요...
불량품 팔아먹고 무책임한 AS에
너무 화가나지만 이게 맞는건지... 와서 확인도 안해보고 무조건 안된다고하니 참..
작은 부위긴한대 더 크게 뜯어질까 걱정이라..
그냥 넘어가야 할가요 ㅜㅜ
파란동그라미가 1차 하자로 as받은거고
동그라미없는데 다른부위에 발생된 같은 증상입니다..ㅜ
뭔가 여쭤볼곳이없어서..규정에 어긋나거나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