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며칠전 블랙박스 설치를 받으러 갔었는데요
직원 분이 제 차를 끌고 작업장 안으로 들어가다
제 차를 뿌셨습니다
제차는 차체가 낮은 차구요 그분은 제 차에 대해 특징을 모르시는지 빠르게 오셨고 큰 소음과함께 차 하부가 부셔졌습니다
사과한번 안하셨고 돌아오는대답은 '내가 이런차를 많이 받아봤고 다른 스포츠카 견주들은 요정도 긁는건 이해 하신다, 근데 부품이 깨진건 처음이라 나도 당황스럽다'.라며
'차 주행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니 블박 공인비 17만원 남는데 이건 빼드리는걸로 할게요'(참고로 블박은 80만원정도였어요)라며 아무렇지 않게 말했고 저는 너무 황당했습니다
제 보험사를 불렀고 상황 파악과 증거 수집을 하고 가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운전자 보험은 1인 운전자로 지정을 했기에 자차보험은 해당이 안 된다고 합니다
반대편 업체측에서는 따로 영업배상보험을 안 들었다며 내일 보험을 들테니 저희보고 3일뒤에 사고가 일어났다고 입을 맞춰 달라는 겁니다
당연히 거절했구요 ,
저는 정식공업사에가서 견적을 받은뒤 블박사장님께 견적 최소 250이 나왔다고 알려드렸지만 인정을 하지않았고 그건 (병원으로 따지면 과잉진료라고 생각을 했는지 뿌셔진 부분만 고치는데 그렇게 나올수있냐는 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아니라면서 제말은 무시하며 직접 같이 가보시길 원했고 본인이 공업사를 찾아가서 얘기를할테니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하여알려주었지만 그뒤로 저에게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전화를 한시간텀으로 두번을 하였는데 안받으셔서 문자를 보냈습니다(제가 이런일이 있기전 여러번 블박문의를 할때는 전화를 칼같이 받으시는 분이었습니다)
제가 쓴 문자 내용입니다
사장님 전화 일부로 안받으시는거죠?
이렇게 전화 안받으시는건 책임질 의사가 없다는것으로 느껴져서 굉장히 불쾌하네요.
자꾸 피하시는게 능사가 아니에요.
피차 빨리처리해야 서로 스트레스 안받지 않겠어요?
전화를 받으셔야 서로 얘기를하고 합의점을 찾아가죠.
합리적인 가격을 운운하시기전에 합리적인 태도를 먼저 갖추셨음하네요 최대한빨리 연락주세요
저도 예약된 손님,작업 빼고 시간내서 정비소 가는거에요.
라고 보낸 후 30분 지나서 전화가 왔습니다
나이도 어린사람이 내가 그시간에 뭘할줄알고 불쾌한내용으로 문자를 보내냐며 소리를 치셨고 왜 내가 당신 시간을 맞춰야 하냐며 내가알아서 연락을 줄텐데 라면서 민사든뭐든 해보라고 보상권 청구를 하던 뭐든 알아서 하라며 끊더라구여..
이 업주 사장님이 말하는 합리적인 가격이 무엇이며,
저는 80만원짜리 블박 설치를 하러갔다가 최소250만원어치 피해를 봤습니다 ..사과 한마디 없었고 차 수리비이대한 책임도 ,인정도 안하는 상황입니다.
여러분 도와주세요ㅠ
영상도 함께 올립니다
그냥 소송으로 혼내주세유
나이 꺼내는거보니 에혀 말이 안통하겠네요~
거꾸로된거 아닌가요?
전화를 거셔서 합의를 보려고 하는게 나을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