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때문에 거의 열흘을 스트레스 받아서 화딱지나서 죽겠습니다.
일주일넘게 고객민원 한번을 안받다가 어제 오후에 연락와서 실수였다.
48시간이내에 처리안되면 안되는건데 내 실수니까 이번건은 해줄게 선심쓰듯이 이야길하질않나
고기 15kg을 자기네 사무실은 버릴공간없으니까 우리보고 알아서폐기하라고 하질않나 어휴..
열받아서 다 찾아보니까 해썹인증거짓개시,제조보고서도용,영양성분표시 도용
전부 다 도용해서 팔고 실수라고 하는데 이제껏 그렇게 실수로 번돈이 얼마나될까싶다 정말
인터넷 쇼핑 절대믿지마세요. 가까운마트에서 사세요
내용
2024-08-09 - 온라인쇼핑에서 토시살 300g+300g (원산지:국산) 17.900원 무료배송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팔아서 대량구매. - 목적 : 친지들과 나눠먹기위해
2024-08-13 - 상품수령 (뉴질랜드산 토시살 300g 50개)
2024-08-13 - 저녁에 고객센터전화 및 대표자번호 4회 전화시도 (부재중) - 시킨상품과 달라서 문앞에 방치함 (반품을위한)
2024-08-18 - 카톡문의 남김 오전09시31분 - 미응답
2024-08-18 - 관할구청에 유선문의를함 (연결 후 전화가 갈 수 있도록 조취해주겟다고함)
2024-08-19 - 집앞에 방치된 고기가 악취가 심해서 이웃주민 민원이들어옴
2024-08-19 - 카카오톡 상담톡재문의 - 미응답
2024-08-20 - 집앞에 방치된 고기가 악취가 심해서 이웃주민 또 민원이들어옴
2024-08-20 - 카카오 상담원연결됨
대화내용 :
* 상품명 수정시 잘못 등록햇다는 내용
* 환불은 해줄테니 자체적으로 폐기하는 내용으로 실랑이
* 배송완료일로부터 48시간 지나 환불사유가 안되는데, 자기 실수로 발생한것이라고 생색내는듯한 어투로 답변 및 자체폐기 재요구
* 환불 = 민원접수건 해결답변 들은 후 받겟다고 환불보류 요청함.
* 임의환불 진행
* 음식물처리건에 관해서 책임전가 건에 관해서도 민원을 넣는다고 하니 그때서야 회수해간다고함
* 상품 오주문건에 관해서 재 질문함 (내용 : 단순 상품명만 오기재 한것인지에 관해서물어봄)
* 사진을 첨부하면서 단순 상품명만 잘못기록된것이라는 답변을하면서 상세정보고시도 함께 올렷다고함
* 2024-08-20 오후 10시에 퀵기사가 회수해가기로함
* 그 이후 네이버 상세페이지내의 (원산지명변경, 상품정보고시 고의삭제처리)
제들이 잘했다는거는 아니지만 육류인데 그걸 반품해가라고 집밖에다가 내놓은것도 썩잘한걸로보이지는 않네요...환불해주고 자체적으로 먹던지 폐기하라고한거면 업체측도 한발양보한거같은데...
도착하면 바로 소분해서 나눠가질 생각으로 대량으로 시켰는데 상품이 달라서 못나눳어요
저희집 냉장고는 요즘 나오는 큰사이즈의 양문형 냉장고가 아니라 넣을수 있는 공간이 안나왓네요
당가는 항상 지하고싶은말만하네.
제들이 잘했다는거는 아니지만 육류인데 그걸 반품해가라고 집밖에다가 내놓은것도 썩잘한걸로보이지는 않네요...환불해주고 자체적으로 먹던지 폐기하라고한거면 업체측도 한발양보한거같은데...
인증서,성분표시,영양정보 왜 다 다르냐 내가 시킨상품이랑 동일제품은 맞는거냐 이거 위법사항아니냐
물으면 주문한 상품과 동일제품이 맞다하고 그냥 일단팔고 사고터지면 환불처리 이런태도가 너무 화가나네요
얼마든지 안상하게 할수 있었을텐데
갑질로 밖에 안보이네요
어떤부분에서 제가 갑질하는걸까요
속았다고 해도 보관제대로 하고 환불받던가 신고를 하던가 했어야지
다른 집 신선식품 우리집으로 오배송되서 상할까봐 냉장고에 보관해가며 배송하는 사람, 업체, 주문자 피해볼까봐 열심히 수소문해서 찾아 준 난 바보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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