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택시에서 브레이크 밟지 않았다면 우찌우지 멈출수도 있었을거 같긴했습니다...
속도는 55에서 60입니다
끝차선도 아닌데 7:3 불르네요
>>> 많은분들 조언대로 과실여부 설명해달라는 말에 "그건 말해줄수 있는 내용이 아니다" 라고 보험사 직원이 말을 하길래 .. 금감원으로 바로 민원넣었습니다. 어떤과실이 나한테 있는건지 설명을 해주지 않는다라는 내용이였습니다.
추후 담당자 변경 및 팀장급으로 직접 면담했었구요 ..
(중간에 한문철변호사의 스스로닷컴에 과실비율 문의 했음 : 1:9 나올꺼라네요 ㅠㅠ)
그래서 못이기는척 1:9 로 인정했습니다.. 그나마 블박이 있어서 다행이랍니다..
블박 없었으면 정말...생각도 하기 싫으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두개의차선을 90도로 들이민 차량사고가 100프로가 안나오다니 짜증은 납니다.
그래도 민원 영향이였는지 최소한의 피해만 받도록 조치해주겠다는 담당자 말대로..
택시와의 사고 임을 감안해서..
금액을 적어도 되는건가 모르겠습니다. 130 30 입니다.
그냥 택시는 수단 방법을 가리지말고 피해야 하는건가 봅니다.
혹시라도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참고가 필요하신분은 쪽지나 글 남겨 주신다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ㅡㅠ
모두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저게 7:3이라구요? 제가 봣을땐 블박 과실 0인거 같은데요?
9대1정도될듯한데요
7:3이라고요? 개나주라고하세요 절대 받아들이시면 안됩니다
택시들은 진짜 약쳐먹고 운전하나...
화나네 정말 ㅡㅡ
보험사 미쳤네
하필 그시간에 거길 지나간 것????////
택시를 운전할 정도의 운전자가 저렇게 나오네
김여사와 같이 택시도 가로본능이 있나요?
저건 삼척동자가 와도 못피해요
삼척동자는 저거 절대 못피해요 ㅋㅋㅋㅋㅋㅋ
저차가 끝차선을 들어온 후에도 방향이 바뀌지 않고 계속 밀고 들어오는 딱 그 타이밍에서 본다면 이미 브레이크를 밟아도 부딛치는 상황이죠. 100:0도 불가능한 상황은 아닌듯 보이긴 합니다만 만약 빵~~ 안해줬으면 9:1쪽이 더...
일단 100:0으로 밀어붙이고 너무 힘들면 못이기는 척 9:1로 하고 그리 심하게 안다쳤으면 입원안하는 조건으로 100:0 하자 하면 될듯 합니다.
금감원부당과실신고 담당교체
입원이나 치료잘받으시면연락올겁니다
다른 과실이라면 어떤이유때문인지 알려달라는거다.
왠 개소리들이 많어.
자꾸 이상한거 가르쳐주니까 사람들이 자폭도 존나게 하고
차에 기스만 나도 한방병원 들어가고 그러는거다.
소로에서 대로 합류 사고로 봐야 되고.
기본 8:2 에서 시작.
택시과실 추가할점은,합류시 끝차로 합류 하지 않아서 1.
깜박이 요건 켰는지 안켰는지 블박차에서 볼 수 없으니까 과실 잡기 애매함. 끗.
클락션이 없었어도요~~~
15미터 앞에서 저리 갑자기 나오는데,, 저걸 어찌 피하나요????
택시가 떄려 박는데,,
백대영 아니면 합의하지마시고 금감원가시고,
소송도 불사하시길~~~
제일이었으면 소송갑니다진심 두개차선한번에 합류하는건 어떤 미친나라운전법인가요
좋은결과있으시길바랍니다
7:3? 미치긋네 100대 0이지요 뭐 택시는 직으로 갈려고 저렇게 들어온건가요???
개 막 지르세요 뭐 차선 넘어갈라고 했냐고...앞에 합류 차선이 있으면 그쪽으로 가서 합류를 했어야지
죽을라고 차선넘을라고 그렇게 들어왔냐고 어~~~ 드루와` 드루와~도 아니고
아 택시공제 짜증나는데~~ ㅠㅠ 무튼 해결 잘되셨으면 하네요~~
10대0
개나주라고 하삼..
금감원 민원 넣으시고 우리쪽 보험사도 민원 넣으셔요 담당자 바꿔 달라고...
저라면 보험사찾아가서 개거품물듯...
직각으로 그냥 들이데네요
100% 못받으시면 민원제기하세요 과실 나눠먹기한다고
쉬뷸 교차로 사고도 아니고 대 소로 구분다되고
골목나와서 대로 진입후 차선 들어오라고 한차선 비어있구만 저따구 과실나옴?.
옆구리받혔는데...
거말도안되는소리를 보험회사는잘도지껄이네
글쓴이 보험사부터 조져야 되겠네요 교육을 어찌 받았길래 7??
ㅡㅡ;;
택시의 정상주행방법은 우회전 후 직진상태에서 왼쪽으로 차로변경
택시가 우회전 후 직진상태에서 합류차로에서 무리한 차선변경으로 박은거면 합류차로 양보의무 때문에 과실 잡힐수 있는데 저 상황은 블박상 합류↖화살표도 한개밖에 안지난 상태에 택시가 방향지시등 어떻게 켰는지 모르겠지만 블박차 입장에서 관측되지 않음
택시차량은 본도로로 합유 하기위해서는 우측 포켓차로로 집인하여 본도로 합유해야 됩니다.
차량이 나오는걸 알고 주위하라고 경적을 울리셨으면 9:1 나오는 사고 같습니다.
님이 피할 시간조차 없구만서리 뭔 소리를 그리들 하는지 참
100:0으로 밀고 가셔요~~~
애매한 과실로 보험사 정비소 돈 처먹여주고 보험료 할증먹지 말고 제대로 항의해서 본래대로 원상복귀 하세요.
그건 그렇고.. 운행은 주로 제일 오른쪽 차선으로 하시는데, 화면에 나오는 그 어떤 차량도 블박차보다 빨리 가진 않네요..
흠.. 운전을 그렇게 하라고 가르치지 않을 터인데... 이건 사고와 별개의 이야기긴 합니다만, 이런 운전습관이 저런 상황에서 사고를 부르는 측면이 없다고 하시진 않으시겠지요?
본인도 찝찝하신지 55~60이라고 굳이 속도를 강조하시긴 하신다만..
뭐 그거까지 측정할 능력이 제게 있는 건 아니고, 그냥 화면에 나오는 차들 중에서 제일 빠르시긴 합니다.. ^^;
그런 차는 가급적 왼쪽 차선을 이용하는 게 운전의 정석이랍니다~
왼쪽 차선엔 그런 "바쁘신" 분들이 많아서 빨리 가니까.. 합류는 우측으로 하도록 돼 있는 것이겠고요..
그게 우측통행을 기본으로 잡는 우리 도로교통법에서의 기본적인 행동 양식이 돼야겠지요...
근데 신호 있는 교차로에서멀쩡히 신호받고 좌측 1차로로 직진 주행하는데 우측에서 합류하던 차가 무리하게 1차로로 밀고 들어와서 갖다 박은 사고도 기본 80:20 과실에서 출발합니다.
이미 이런 건 한문철 변호사 홈페이지에서도 다반사로 나왔던 것이고요..
듣기 좋은 말만 골라 듣지 마시고 냉정히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튼 간에 내가 내 좌측에 있는(신호대기라면 몰라도) 차량들보다 더 빨리 가는 건 나쁜 운전습관입니다.
제가 봐선 오늘 사고도 내 좌측에 있는 차량들보다 빨리 가지 않았다면 충분히 피할 수 있는 사고였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아니 택시새끼 일부러 사고 유발했으니 구속해서 가중처벌해야하지 않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