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거지 만났습니다..
그런데 최소한 확인도 안하고 다시 음식 무료로 가져다준 배민이 너무 어이가 없네요
이후에 제가 확인 해줬고 고객센터에 문의 해도 답변도 없고
그 손해는 고스란히 기사들이랑 업주들 한테 돌아오는건데 진짜 플렛폼 너무 하네요
아래 사건 개요 입니다.
집에서 쉬고 있는데 배민 켜보니 메시지가 와있는겁니다
배달건 음료가 누락 되었다 배달통에 있는지 확인 해달라 음료 매장에 새로 요청해서 보내겠다 이렇게 온겁니다
아 뭐지 하고 헬멧에 액션캠이 있어서 확인 해봤더니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배민에 전화 해보니깐 음료만 누락 됬다고 고객한테 연락이 왔다는 겁니다 바디캠 확인하니 문제 없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매장에 전화 해봤습니다. 매장은 그거 다시 해서 보냈고, 자기들은 이전에도 제대로 포장 했다는겁니다 제잘못인줄 아는 겁니다.
그래서 배민에서도 매장에 피해없게 보상 다 해준다고 답 들었으며, 기사에게 물을거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캠으로 확인했고, 제대로 전달했다고 하니 업주님도 어이없어 하시더라구요
배달 거지 뭐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후에 배민의 행동이 좀 화가 나네요
캠영상 보니 배달 완료 찍을때 딱 그 음료가 보이더라구요 바로 배민 전화 했습니다
상담원 분께 전달 완료 사진 봐달라고 거기 나온다고 하니깐 상담원분도 보인다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채팅 문의로 이런 상황 전달하고 고소해달라고 했는데 ㅋ 답변을 아에 안주네요 ㅋㅋㅋ 하루지나서 채팅도 사라짐
어짜피 이거 손해 기사들 단가 내리면서 기사들한테 물릴거뻔한데 배민 대응이 열불나네요...
그래서 고객은 뭔소리 할려나 싶어서 전화 해봤는데 전화기 꺼져 있음요,,, ㅋㅋㅋ
거기 일반 가정집도 아니고 무슨 가게인지 사업장 이던데.. 참나...
일단 고객한테 직접 배상해주시고 난뒤
시작하세요
업무처리하는 꼬라지도 그렇고
왜 애먼 사람들이 불이익을 받아야 하는가?...
저런것들 강하게 좀 처벌해라...
무고죄 징역10년 함 때려봐라 판새들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