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달에 기아 스포티지를 기본차량으로 뽑았습니다 그닥 많이 타고 다니지 않으니 그정도만 되어도 상관없으니
뽑았습니다 차는 나오자마자 하자 하부 브레이크 불량 앞뒤 와이퍼 불량 오디오 노이즈등 그래도 나온거니 수리해서 타자
하고 타는데요 오디오 노이즈가 엄청심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지지직 거리는 소리에 사용할수가 없을정도입니다
그런데 기아에서는 이 오디오가 정상이랍니다 기본오디오라서 노이즈 필터가 설치가 안되어 잇다고 이게 말이 되는겁니까
저한테는 기본 오디오 사양이라서 노이즈 생기니 그냥 타랍니다 정상이라고요 말도 안되는걸 우기고 예전에 카니발에서
이 오디오로 인해서 문제 생겼엇는데 이런 오디오를 다시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그냥 타라고 하네요 배째라 입니다
차 뽑고 두달 넘게 오토큐 다니고 오토큐에서도 뻔뻔하고 배째라식으로 이리저리 사람 뺑뺑이 돌리고 스트레스가 두달 동안
극에 달햇는데요 이제는 오디오는 해주지도 않는다고 하네요 기아 정비센타 팀장이라는분은 기본사양에 원래 그런다고 하길래
제가 차량 구입할때 공지사항에 기본오디오는 노이즈필터가 없어서 노이즈가 생긴다고 조항이 있냐 그런조항이 잇으면 인정
하겟다 그리고 안해준다고 하니 나는 이 사실을 보배드림에 올려서 누구 말이 맞는지 따져보겟다 하니 전화를 끊어버린다고
하고서는 전화통화를 끊어버리네요 제가 잘못한건가요 현대 기아 수입차 시장 개방한다고 할때만 해도 애국심어쩌고 하면서
호소하더니 국민들을 너무 우습게 보고 호갱으로 보는듯 하네요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이런 문제만 생겨도 바로 리콜해서 수리
하거나 처리 하는 사람들이 제가 녹음본도 그냥 아무것도 조작 없이 올립니다 보시고 들어보시고 같이 판단해주셔서 이런거
악행은 고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녹음은 필터없이 제가 너무 답답하고 화가나서 욕한소리도 조금 들어있습니다
현대 기아 국민들 봉으로 보고 이런 짓 하는 악행들 바로 잡았으면 합니다 다들 부탁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