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는 5일전 집앞삼거리에서 닛산큐브 좌회전 ,할리 직진 중사고입니다.
저는 할리운전자이며 보호장구 착용되있는상태이며,
직진중 교차로20m전 반사경을 통해 큐브를확인 브레이크를잡고 서행하였으나
상대차량은 반사경 을 주시하지 않은것같습니다.(주시하였으면,일단정지후 좌회전들어갔겠죠.오토바이가 직진 우선이므로 )
좌회전시 약간의 속도가붙었는지 서행중이던 할리 옆면을 받아 저는 바이크왼쪽으로 나가떨어졌습니다.여기서 제가 서행이라고 입증할수있는부분은 만약오토바이가 과속중이었다면 앞으로 팅겨나갔겠지요.
사진을보시면 명확히 바이크 옆면을받은 걸 알수있고 만약 제가차를먼저박고 나갔다면오토바이 앞카울이깨지거나 손상이 있어야할텐데 멀쩡합니다.
그리고 보험사가 lig 로 둘다 같습니다.얼마전 현장조사를한다고 연락이왔는데 상대쪽에서는 보험설계사까지 대등하고나왔다고합니다.기준비율 7:3을담당은 얘기하고있고 저는9:1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집안싸움이라는 생각이들어 씁쓸합니다.우리쯕담당은 절대 9:1은 안나온다고 선을그어났습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일방통행 사고는 아니시죠. 주변에 방방 cctv나 주정차 되있는 차량에 블박있는지 찾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은 힘들껀데요? 큐브가 똘운전한다해도 9까지는 힘들듯요
저거 닛산이 역주행아닌가요?
노면 화살표보면 일방통행길이거갇은대
일방통행 역주행이면 100또는 9-1 가능
암만봐도 안보이는데??
그래서요????
큐브가 가는길이랑은 상관없는데...
역주행 과실이 상당하고, 정상주행하였으면 오토바이로 하여금 차량을 좀더 빨리 인지하는데에 인과관계가 있음을 어필하셔야겠습니다.
1(2):9(8) 가능하지 싶네요~
오토바이 보험담당 설계사가
9대 1. 않나온다고 한게 맞는 말이군요.
큐브역주행 이면 100이죠
할리 수리비와렌트비 2천정도 나올듯..
헌데 할리가 나온쪽에서보면 직진가능표시와, 우회전금지 표시가 있습니다.
여기서! 할리가 나온 길이 일방이 아니냐는 이의제기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근데 제가보기엔 할리가 나온곳으로 큐브가 좌회전해도 되는것으로 보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