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대몇에 방송된 사고인데...
이 사고에서 피해자들이 중상을 입은 이유는
바로 충격흡수시설 뒤에 가드레일 단부 (라운드 처리) 가 그대로 노출되어
차량 우측 앞바퀴와 충돌하면서 탑승자 공간까지 밀고 들어갔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맨 아래에 미국 시설을 보면 충격흡수시설과 가드레일이 바로 연결되어
가드레일 단부가 차량에 직접적인 충격을 줄 수 없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국에 이렇게 노출된 상태로 되어 있는게 대부분인데.. 언제 다 개선할 수 있을까요?
커브길 사고 차량 피하다 '쾅'…책임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5&oid=055&aid=0000303209
어떤 건지 모르겠는데.. 어쨋든 위에 미국 시설처럼 되어 있어야 한다는 거죠..
혹시 님은 그 신도.. 업체랑 경쟁업체인가요?
단지 국내 인증제품은 위 미국의 분기점용이 아니라 중앙분리대 단부용으로 나와 있는 것을 알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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