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실용 중고차를 하나 구매 했는데
(성능보증보험 포함) 구매후 정비소에서
정밀점검 결과 오일팬/ 프론트케이스
누유 판정을 했습니다
성능보험 접수 후, 연계 해준 정비소를 갔는데
누유 흔적 맞다, 하지만 세척해서 더 타보고
2주후 재방문시 흔적이 있으면 수리 가능하다
그래서 2주후 보자하고 세척 받고 돌아왔는데.
이게 보험사의 메뉴얼이라는데 이게 맞나요?
최근 마실용 중고차를 하나 구매 했는데
(성능보증보험 포함) 구매후 정비소에서
정밀점검 결과 오일팬/ 프론트케이스
누유 판정을 했습니다
성능보험 접수 후, 연계 해준 정비소를 갔는데
누유 흔적 맞다, 하지만 세척해서 더 타보고
2주후 재방문시 흔적이 있으면 수리 가능하다
그래서 2주후 보자하고 세척 받고 돌아왔는데.
이게 보험사의 메뉴얼이라는데 이게 맞나요?
일단 시키는데로 해봐유
오일 교환 하면서 묻거나 그런 경우도 있긴 하니께유
오일팬은 양이 적으면 뭐 그냥저냥인데
프론트 케이스 누유는 일단 흡기 쪽에도 좀 찌들고
엔진룸 안 부품들을 오염시켜요..
외기 송풍이나, 에어컨 틀면
오일매연이 실내로 유입되니 필수정비라고 봐요.
프론트 케이스 누유 잡으시면서 인젝터, 점화 플러그, 점화 코일, 겉벨트 셋트
타이밍 벨트 다 확인하시고
흡기쪽도 한번 점검 받아보시고,
파워오일 있는 타입이면 파워오일도 가시고
브레이크액은 브레이크패드 교환시에 한번 갈아주는게
나중에 공임 이중으로 안들어요.
저거 하나하나 따로 수리하면 공임이 이중삼중으로 순식간에 많이 들수도 있어요.
할때 한꺼번에 해야 이중공임 안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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