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을 바꿔놓고 .... 줄려면 제대로된 걸 주고 안줄려면 말아야 하는게 맞음.... 서비스라고 유통기한 딱 내일까지인거 받으면 그러려니 하는 사람도 있고 기분나쁜 사람도 있는거지 어떻게 소비자가 자영업자 주는대로만 닥치고 먹어야 하는 사람도 아니고 .....꼭 업자가 아니라고해도 당장에 이웃이 뭐 먹으라고 줬는데 유통기한이 딱 내일까지야... 참 퍽이나 기분좋겟다... 어디서 가스라이팅 ㅋㅋ
유통기한 딱 하루 남은걸 서비스로 주는거라도 감지덕지야하고 받아먹는게 소비자의 도리라는 저런태도가 더 기가막히는데 나는..저런태도면 유통기한 딱 하루남은거 서ㅗ비스로 계속 주겟다는거 아닌가?게다가 유통기한 딱 하루남은거알고준거면 버리느니 드세요 이건데 이게 기분이 안나쁘면 그게 주는 대로 받아먹는 개지 사람인가 ㅋㅋ
기분 나쁠만 하죠
음식을 바로 먹는다는 보장은 없으니
2~3일 유통기한 여유가 있어야죠
선의라도 상대방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그냥 FM대로 , 대응은 최소화 해야 롱런
유통기한 딱 하루 남은걸 서비스로 주는거라도 감지덕지야하고 받아먹는게 소비자의 도리라는 저런태도가 더 기가막히는데 나는..저런태도면 유통기한 딱 하루남은거 서ㅗ비스로 계속 주겟다는거 아닌가?게다가 유통기한 딱 하루남은거알고준거면 버리느니 드세요 이건데 이게 기분이 안나쁘면 그게 주는 대로 받아먹는 개지 사람인가 ㅋㅋ
저런건 안주니만 못한것이고 그런 마인드로 짬처리 재고처리해도 상관없다는 자영업자는 자영업을하지말아야 하는거고 망해야됨
버릴바에 서비스 주는거라면 인정
다만
항상 주는 서비스라면 가격에 포함된것으로보고 저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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