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미래가 암울하다.
저는 50대 초반 일반적인 직장인입니다.
집안 가전은 모두가 삼성을 사용하는데
최근 삼성서비스를 경험하면서 삼성의 미래가
걱정이 되었습니다.
사례, 건조기와 세탁기를 사용하는데 세탁기가 고장나 새로 구입했는데 건조기를 내렸다 재설치 한다고 6.5만원을 내야 된다네요. ㅠㅠ 이해가 되지 않네요.
이게 뭔가 싶어 삼성전자 고객센터를 찾았는데
모바일에서는 고객의 소리를 듣는 공간이 없네요.
예전의 삼전은 고객의 소리에 집중했는데
요즘은 일방 통행하듯 자기들 말만 하고 있네요.
이러면 서비스 포기하고 싼 중국산 사야 하나~~~ ㅠㅠ
왔디 갔다 작업 몇시간은 걸리는데
현기차 타야 공기압 주입 유료도 님은 큰 문제네요
언제부터 재설치를 서비스로 생각하는건지 ㅋㅋ
저희집은 2단설치 그래서 안했어요
싶으실껍니다.
ㅎㅎ
이제는 공짜없이 돈줘야 해요.
전
내가 하늘같은 고객인데, 내가 삼성만쓰는데 너희들이 날 이래 대접하믄 안되니 뭐니
돈내기싫어 진상부리는 인간들 땜에
삼성망할까 더 걱정됩니다.
2단 설치(내리고 올리는)비용 감안하셔야 합니다.
그거 싫으면 병렬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공간여유 있으시면 병렬 설치하세요.
그게 세탁기나 건조기 수명에도 더 좋다고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