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i4 오너 인데요, 에어서스 문제로 센터에 입고 후 테스트와 부품 입고 등 한달 이상 소요될 듯 하다고 해서
담당딜러가 6GT 시승차를 대차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운행 중 상대방 신호위반으로 좌측 운전석, 바퀴쪽 손상이 되었고
센터에 입고 했는데 상대방 차주가 젊은 친구이기도 했고 죄송하다고 인사도 많이 하기도 해서
한번씩 부모님 차량을 이용하려고 렌트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마음이 뭐 굳이 렌트까지~ 교통비나 쪼끔 받자 하는 마음ㅋ)
그런데 사고 후 사고차량 수리도 완료 되었고 사고 난지 세달이 다 되어 가는데도
대물 담당자가 연락이 없어서 컨텍중이던 대인 담당자에게 문의하니 담당자가 시승중 사고로 잘못 처리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상황 전달 후 받은 연락으로는 원래 차량 명의자에게 보상이 되는 것이 원칙이니
저에게 딜러사에 입금 절차를 설명하고 입금 받으라고 가이드 하더군요 ㅎㅎㅎ
사고후 연락도 없었고, 처리절차나 처리 결과도 한번도 고지되지 않았고 정황 조차 정확히 파악하지도 않고,
보상도 제대로 처리 하지 않고 연락도 아직 안오고 있는데 이런 경우 금감원에 민원 넣어도 될까요??
님이 보상받겠다는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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